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인디지털, 이마트24 매장서 블랙박스 초특가 판매 실시

파인디지털, 이마트24 매장서 블랙박스 초특가 판매 실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6.21 11: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이 프리미엄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L300’과 AI 충격안내 블랙박스 ‘파인뷰 GX3 S’를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파인디지털은 오는 25일까지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진행되는 ‘초절정 인기 차량용품 초특가 기획전’에 참가해, 자사의 인기제품 2종을 판매한다.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자사의 제품을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방침이다. 본 기획전에서 파인디지털은 골프거리 측정기 ‘파인캐디 UPL300’을 정가 대비 23만원 할인된 가격인 23만 9천원에 판매하며 블랙박스 ‘파인뷰 GX3 S’는 정가 대비 19만원 할인된 17만 1000원에 판매한다.

또 골프거리 측정기 ‘파인캐디 UPL300’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서비스를 일괄 제공하며 1년의 무상 품질보증과 함께 이마트24 5천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블랙박스 구매자 대상으로는 무료출장 장착과 1년의 무상 품질보증을 역시 제공한다. 이러한 보상과 별도로 구매액에 대한 KT 멤버십 최대 10% 할인, 신세계포인트 적립 등도 지원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파인캐디 UPL300’은 버튼 클릭 한번으로 거리 측정에 걸리는 시간이 단 0.3초로 더 빠르고 정확하게 LCD 화면을 통해 핀까지의 거리를 확인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최대 1,000미터까지 거리 측정이 가능하며, 6배율 광시야각 뷰파인더를 적용해 선명하고 넓은 시야를 제공한다. 더불어 일반 거리 측정과 핀 파인더 측정을 구분해 진동으로 알려주는 핀 구분 스마트 진동 알림 기능으로 보다 편리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슬로프 보정 거리와 높낮이 정보를 제공하는 슬로프 모드 적용은 물론, 논슬로프 모드를 확인할 수 있는 LED 지시등이 탑재되어 KPGA 공식 시합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인뷰 GX3 S’는 가성비가 뛰어난 인공지능 블랙박스다. 전후방 풀HD 화질을 제공하는 것을 시작으로 조도환경에 따라 녹화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오토나이트비전, 앞차출발알림과 전방추돌, 차선이탈을 감지해 경고음을 내는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를 지원한다. 특히 차량에서 발생하는 모든 충격을 AI 러신머닝 기법으로 분석해 불필요한 충격을 안내에서 제외하는 ‘AI 충격안내 1.0’ 기능을 적용해 운전자를 위한 편의기능을 강화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파인디지털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