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임용, 2022 임용고시 대비 ‘공개 모의고사’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해커스임용, 2022 임용고시 대비 ‘공개 모의고사’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6.30 11: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1위 해커스임용이 임용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6월 공개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임용 ‘6월 공개 모의고사’는 교육학, 유아, 전공특수, 전공사서, 전공수학, 전공국어, 전공영어, 전공물리, 전공체육, 도덕윤리 등의 과목으로 진행되며, 현장과 온라인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모의고사를 볼 수 있다.

해당 모의고사는 해커스임용 스타 교수진들이 전 문항 100% 직접 출제하여, 엄선된 문항으로 구성되었으며, 시험 종료 후 모범답안을 즉시 제공하고 해설강의도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현장 모의고사에 응시하면 스타 교수진의 첨삭도 받을 수 있어, 자신의 답안을 보다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다.

해커스임용은 ‘6월 공개 모의고사’에 참여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현장 모의고사에 응시한 수험생에게는 해커스임용 제휴 카페 커피 쿠폰과 함께 교육학 OMR 2매를 제공하며, 온라인 모의고사 참여 후 후기 작성 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제공한다.

‘6월 공개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임용은 연간 패키지, 5개월 완성 패키지, 하반기 패키지 상품 등을 통해 임용 수험생들을 합격으로 이끌고 있다.

추가로 해커스임용 사이트에서는 유치원 임용고시, 초등 임용고시, 중등 임용고시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2021학년도 임용고시 합격 사례, 2021 중등 임용고시 경쟁률도 제공하고 있으며, 2차 면접, 교직면접,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등교사 자격증, 임용고시 일정 등 수험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도 해커스임용은 영양교사, 국어교사, 영어교사, 수학교사, 체육교사 등을 목표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태련 교육학, 교육학 논술뿐만 아니라 전공영양, 전공국어, 전공영어, 전공수학, 전공체육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임용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