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해커스어학원, ‘8월 온·오프 HSK 인기강좌 최대 25% 지원’

해커스어학원, ‘8월 온·오프 HSK 인기강좌 최대 25% 지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7.22 14: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과 졸업을 위해 어학 시험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제2 외국어 시험을 보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하반기 여름방학에 HSK 자격증 공부를 하고자 중국어 학원을 찾는 수강생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중국어 인강, 중국어 교재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은 HSK 강의 수강 후기를 공개하고 ‘8월 온·오프 HSK 인기강좌 최대 25%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중국어의 HSK 강의는 합격집중반과 점수보장반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그 중 점수보장반에서는 수강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20일 완성 목표로 진행되는 1개월(20일) 커리큘럼 강의가 진행된다.

특히 해커스 강남역캠퍼스는 HSK 특별 고사장으로 지정되었기 때문에 수강생들은 수업을 듣던 익숙한 장소에서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에는 HSK 4~5급 점수보장반이 개설되어 있고, 해당 강의는 베스트셀러 교재로 진행된다. 해커스어학원의 점수보장반은 오프라인 점수보장반과 온라인 점수보장반으로 진행되며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점수보장반 수강생들에게는 ▲HSK 응시료 전액지원권 ▲HSK 실전 모의고사 ▲목표점수 미달성 시 무료 재수강 제공 (*단, 미션달성+성적표 제출 필수) ▲전용 강의실/자습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점수보장 온라인클래스는 HSK 4급 전문 오민경 강사, HSK 5급 전문 김동한 강사가 진행하여 수강생들의 단기 합격 로드맵을 지원할 예정이다.

실제로 오민경 강사의 수업을 수강한 한 수강생은 “직장인이라서 공부할 시간이 한정적이라 힘들었는데 오민경 선생님 수업은 요점만 쏙쏙 집어주시고, 기출문제와 합격을 위한 팁만 골라서 가르쳐 주셔서 짧은 시간 내에 합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라고 말했으며 김동한 강사의 수업을 수강한 수강생은 “단기간에 5급까지 따게 된 것이 신기하기도 하고 그만큼 김동한선생님의 강의나 강의 자료가 탄탄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긍정적인 수강 후기를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에는 매달 시행되는 HSK 정기 시험일자에 맞게 수강생들이 단기로 학습할 수 있도록 N일 대비반, 시험 대비반이 개설되어 있다.

N일 대비반의 수강생들은 시험 전 HSK를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으며 N일 집중반에는 시험 직전 공부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단기 강의도 개설되어 있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

참고로, 현재 해커스어학원에서는 8월 중국어 강의 수강 신청이 진행 중이다. 해커스어학원의 중국어 강의를 처음 수강하는 수강생에게는 상시할인 + 추가 10% 혜택이 제공되고, HSK 점수보장반 수강생들에게는 응시료가 지원되며 불합격 시 무료 재수강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전역장병/직장인/휴학생과 타 학원 수강생의 경우 최대 10% 추가 지원 혜택이 제공되며 해커스어학원 재원생에게는 20% 특별 지원 혜택이 지원된다.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사이트에서는 HSK 시험센터, 기초 중국어, 중국어 시험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