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어학원, 나에게 딱 맞는 '성격 유형 검사' 맞춤형 토익 공부법 선봬

해커스어학원, 나에게 딱 맞는 '성격 유형 검사' 맞춤형 토익 공부법 선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7.23 15:26
  • 수정 2021.07.23 17: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16가지 성격 유형을 테스트할 수 있는 성격 유형 검사가 인기를 끌면서 강남 토익 학원 해커스어학원은 토익(TOEIC) 성격 유형 검사 이벤트를 통해 ’토익 성격 유형 검사 유형별 공부법’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어학원의 토익 성격 유형 검사 이벤트는 자신에게 딱 맞는 공부법을 찾아 수강생들이 남은 방학 동안 단기간에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으며, 오픈 첫날부터 많은 수험생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총 12개의 질문에 대해 평소 본인 성향에 맞는 선택지를 클릭하면 자신에게 맞는 토익 학습 방법을 알 수 있는데, 참여자 전원에게는 토익 정답 싹쓸이 LC&RC 문제 (*pdf)가 제공되며, 커뮤니티에 최다 소문내기 참여자 추첨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증정된다.

해커스 관계자는 “특히 대학 커뮤니티 혹은 SNS 최다 소문내기 참여자의 경우, 당첨 확률이 높으니 많은 참여로 혜택을 받을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8월 토익 인기강의를 오픈하여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최대 10% 수강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해커스 관계자는 “얼리버드 이벤트는 시간이 지날수록 할인율이 떨어지고, 인기강의의 경우 빨리 마감되기 때문에 빠르게 수강 신청하는 것을 권장한다”라고 전했다.

참고로 8월 토익 강의 수강혜택은 ▲토익 1000제 2 LC 교재(8월 오프라인 첫 수강생) ▲부교재+배송비 무료 (온라인클래스 수강생) ▲최대 10% 수강료 지원 등을 포함한다.

한편 방역 모범학원 해커스어학원은 ▲마스크 미착용 출입 불가, 불량 착용 퇴실 조치 ▲출입구에서 손 소독 필수조치 ▲열화상 카메라를 통한 전원 발열 여부 체크 ▲QR코드 전자 출입명부 작성 ▲통과 스티커 부착 후 입장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어 현장강의도 안심하고 수강할 수 있다.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사이트에서는 토익공부, 토익시험, 토익인강, 토익교재, 토익일정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