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금융, 금융권 취업 필수 자격증 '투자자산운용사 0원반' 오픈

해커스금융, 금융권 취업 필수 자격증 '투자자산운용사 0원반'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7.26 10: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11/28(일)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이 시행될 예정이다. 투자자산운용사는 펀드매니저와 랩 어카운트 영업 시 필수 자격증으로 최근에는 우리은행,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 등 대기업 신입사원 채용 시 우대받고 있는 가운데, 많은 수험생들이 투자자산운용사 후기, 투자산운용사 시험 접수등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다.

이에 금융 강의로 추천받는 해커스금융에서는 투자자산운용사 수험생들을 위한 ‘투자자산운용사 수강료 0원반’을 오픈하였다.

해커스금융의 ‘투자자산운용사 수강료 0원반’은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진도율 90% 달성 시, 교재비/제세공과금 제외)해주며 모의고사 최대 10회분을 제공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문제집 내 실전모의고사 3회분과 온라인모의고사 2회분, 봉투모의고사 5회분으로 구성 되어있다. 기본서 없이 강의만 들어도 충분히 이해 가능하며 투자자산운용사 봉투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다. 또한, 불합격해도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합격보장반’을 오픈하여 많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11월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에 대비하는 ‘수강료 0원반’, ‘합격보장반’ 수강생 전원에게 기출 변형 문제와 관련된 신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다음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개념완성자료집(*PDF, 교재 포함 구매 시) ▲핵심용어집(*PDF) ▲66개월 베스트셀러 1위 문제집&봉투모의고사(*교재 포함 구매 시)

해커스금융은 투자자산운용사 만족도 1위 송현남 교수를 비롯한 스타교수진이 이끌고 있으며 66개월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함께한다. 송현남 교수는 어려운 내용도 쉽게 설명하여 개념을 이해할 수 있게 하는 강의로 수험생들의 빠른 이해를 돕는다. 

투자자산운용사 현금 환급, 투자자산운용사 봉투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금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금융권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무역영어/재경관리사/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2급/전산세무1,2급) 등 합격을 위한 퀄리티 높은 금융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