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금융, 국제무역사/무역영어 시험 대비 '무역 영단어 테스트' 오픈

해커스금융, 국제무역사/무역영어 시험 대비 '무역 영단어 테스트'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7.27 11: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8/28(토) 국제무역사 자격증 시험이 시행될 예정이다. 최근 무역 관련 인력 수요 증가로 인해 국제무역사 접수, 국제무역사 1급 시험 일정, 국제무역사 연봉 등에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무역영어 1급, 무역영어 자격증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금융에서는 ‘국제무역사 수강료 0원반’과 ‘필수 무역 영단어 셀프 테스트’를 오픈했다.

국제무역사 시험은 무역회사, 해운회사, 관세법인 등 무역관련 직종의 우대 자격증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CJ대한통운 취업, 한국무역협회 주관사업 모집&선발 등에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며 무역회사 해외 영업팀 취업에서도 우대받을 수 있어 많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 현 무역업에 종사하는 직장인까지 국제무역사 학원과 국제무역사 독학을 위한 인강을 찾고 있다.

‘국제무역사 수강료 0원반’은 8월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며,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 일정까지 대비할 수 있는 ‘합격보장반’도 오픈하여 많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해당 강의들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시크릿 노트 ▲실전모의고사+해설강의 ▲무역협약/규칙 원문+해석 ▲데일리 학습플랜 ▲핵심 용어집 ▲기출문제+해설 강의 ▲파이널 체크(*합격보장반 한정)

더불어 ‘국제무역사 필수 무역영단어 셀프 테스트’ 서비스를 오픈하여 PC와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단어 암기를 할 수 있으며 단어장에 카드를 내리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시 국제무역사/무역영어 3만 원 할인 쿠폰(*3일간 사용 가능, 중복 사용 불가, 단과 강의 사용 불가)을 지급한다.

해당 강의는 국제무역사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함께하며, 해커스금융 무역자격증 강의만족도 100% 진민규 교수가 진행한다. 진민규 교수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을 잘 짚어주어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한다.

2021년 자격증 시험 일정 및 금융 공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금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금융권 준비, 은행 취업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무역영어,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 1,2급/전산세무 1,2급)를 비롯한 세무자격증(AT자격시험/FAT1,2급/TAT2급) 강의를 제공한다.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