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극장에선 음료, 집에선 팝콘" 메가박스, ‘쌍따봉 특가’ 이벤트 진행

"극장에선 음료, 집에선 팝콘" 메가박스, ‘쌍따봉 특가’ 이벤트 진행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7.28 09:36
  • 수정 2021.07.28 09: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서지로 극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음료와 팝콘을 할인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 여름 기대작 <모가디슈>, <싱크홀>, <인질>, <정글 크루즈> 등 액션부터 모험까지 다양한 장르 영화의 개봉으로 극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메가박스는 시원하고 안전한 피서지로 극장을 찾는 고객들이 두 배로 즐길 수 있도록 ‘쌍따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첫번째 특가로 영화 관람 고객 대상 음료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메가박스 앱을 통해 영화 예매 시 ‘나의 메가박스’ 페이지에서 증정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 티켓 구매 시에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탄산음료와 PET음료를 제외한 전 음료에 적용 가능하다. 지난 6월 신규 런칭한 여름 음료인 키위레몬에이드, 아이스 초코, 밀크티 등 다양한 음료를 할인된 가격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두번째 특가로 팝콘 L 사이즈를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해당 특가 혜택은 영화 관람을 하지 않는 고객들도 현장 매점이나 키오스크에서 이용할 수 있어 언제든 가벼운 마음으로 극장에 들러 팝콘을 구매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현행 거리두기 체제가 연장됨에 따라 아쉽게도 상영관 내에서 팝콘을 먹을 수는 없지만 그만큼 매점 상품에 대한 수요로 매점 딜리버리 서비스 및 영화 관람 후 팝콘을 포장해 가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한편, 메가박스는 영화를 보면 볼수록 포인트가 더해지는 ‘VIP 레벨 업 플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영화 2편 관람 시 포인트 500점, 4편 관람 시 1,000점, 6편 관람 시 1,500점을 추가로 제공하며, 스탬프가 쌓일 때마다 포인트를 누적해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포인트 10,000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VIP 선정 시 포함되는 승급 포인트로 제공되 많은 영화 매니아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메가박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