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롤링파스타, 잃어버린 입맛 찾아줄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롤링파스타, 잃어버린 입맛 찾아줄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8.05 08: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타 전문 롤링파스타가 입맛을 잃어버리기 쉬운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맛을 담은 여름 신메뉴 3종(통소시지 토마토 파스타, 매운 우삼겹 오일 파스타, 피치라임 아이스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롤링파스타는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에 식욕을 잃어버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우삼겹, 소시지와 같이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은 재료를 활용한 파스타 2종과 달콤한 아이스티 음료를 선보였다.

먼저 ‘통소시지 토마토 파스타’는 자체 개발한 신선한 토마토소스에 육즙 가득한 프랑크 소시지와 양송이버섯 등을 듬뿍 넣어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를 통으로 올려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감칠맛이 도는 토마토소스와 탱글탱글한 소시지의 식감이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 입맛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매운 우삼겹 오일 파스타’는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매콤한 특제 오일 소스와 질 좋은 우삼겹, 마늘, 새송이버섯 등으로 맛을 낸 파스타 메뉴로, 은은한 마늘 향이 느껴지는 매콤한 오일 소스와 우삼겹의 고소한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함께 선보인 ‘피치라임 아이스티’는 향긋한 복숭아 아이스티에 라임을 조합해 만든 음료로 무더운 여름 날씨를 시원하게 잊게 만들어 주는 달콤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 3종은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에서 방문 식사 및 포장, 배달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도 롤링파스타를 찾아주시는 남녀노소 모든 고객분들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롤링파스타의 이번 신메뉴와 함께 점점 더워지는 날씨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속에서 맛있는 행복을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롤링파스타는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으로 탄생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로, 거품을 빼고 본질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롤링파스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