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비지원학원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저자 직강...'빅데이터 분석기사 필기' 자격증 특강'

국비지원학원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저자 직강...'빅데이터 분석기사 필기' 자격증 특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8.12 11:30
  • 수정 2021.08.12 11: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데이터는 소비자의 행동 유형 분석과 시장 흐름 등을 파악하는 기반 자료로 활용되며, 기업의 마케팅이나 기획 등을 수립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에 빅데이터 분석 및 처리 기술에 대한 국내외 기업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으며, 관련 인재 수요 증가에 따라 빅데이터 분야 취업을 위한 취업 준비생들의 관련 자격증 취득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강남캠퍼스’가 빅데이터 분석기사 필기 자격증 저자 직강으로 진행되는 특강을 개강한다고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특강은 ‘2021 렛유인 빅데이터 분석기사 필기 한 권으로 끝내기’ 저자가 직접 강의하는 빅데이터 분석기사 자격증 필기 수업으로, 오는 23일 개강할 예정이다.

특강 강사는 공공기관과 사기업을 모두 경험한 빅데이터 분석&컨설팅 전문가로, 현장경력과 이론을 모두 갖추고 있다. 한국데이터산업진행원 최신 개정 기준에 맞춰 수험서를 집필한 저자가 직접 강의하는 수업으로, 출제 유형에 완벽하게 대비한 커리큘럼을 통해 20일 합격 완성을 목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는 이번 특강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100% 출석 시 빅데이터 분석기사 필기 자격증 시험 응시료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관계자는 “2021년 빅데이터 분석기사 합격 마지막 기회로, 수험서를 집필한 저자가 직접 진행하는 유일한 강의를 통해 자격증 합격에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는 국비지원 컴퓨터학원으로 지난해 2020 국가기간전략산업 직종훈련 빅데이터 관련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이 전원 취업에 성공해 취업률 100%를 달성했으며, 2021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컴퓨터IT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룩한 바 있다.

또한, 고용노동부로부터 한국판 뉴딜정책의 미래형 핵심 실무 인력 양성 사업인 2021 K-Digital Training의 AI 활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응용 부문과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서비스 개발 부문 훈련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2021 훈련이수자평가에서 안드로이드 앱 개발 과정과 웹디자인 및 웹 퍼블리셔 과정에서 최고 등급인 A등급을 2회 연속으로 획득해 직업 훈련 교육에 뛰어난 기관임을 입증했다.

현재 자체 취업지원센터 운영을 통해 이력서 관리부터 모의면접까지 1:1 맞춤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과 국민취업지원제도 등의 국비지원 제도를 통해 다양한 국비지원 교육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