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페리에 주에,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tvN D ENT서 공개

페리에 주에,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tvN D ENT서 공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8.17 09: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로고

자연을 예술로 승화한 럭셔리 샴페인 브랜드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가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와 함께 하는 홈테인먼트(Home-tainment) 캠페인 영상인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를 tvN D ENT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최근 코로나 19 영향으로 집의 역할이 단순히 주거 공간이 아닌 홈 파티, 홈 카페, 홈 바 등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향유하는 ‘홈테인먼트(Home-tainment)’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최근 샴페인에 관심과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샴페인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함께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를 홈 라이프 속에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뮤직, 홈스타일링, 다이닝 등 여가 모먼트 속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와 함께 하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총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뮤직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를 비롯해 홈스타일링, 다이닝 분야의 전문가인 유명 셀럽들과 함께 한다. 이들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멘토가 되어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팁을 공유하고 페리에 주에에 대한 스토리텔링을 재미있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오는 19일 공개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는 코드 쿤스트가 음악과 함께 한 페리에 주에의 예술적인 스토리를 펼쳐 나간다. 코드 쿤스트는 ‘코드명 예술’이라는 뜻의 이름에 걸맞게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바틀에 숨겨진 예술적인 스토리와 코드 쿤스트의 음악 스토리를 소개한다. 이어 그는 다양한 상황에 맞는 뮤직 플레이리스트와 페리에 주에 샴페인을 즐기는 팁을 전수한다.

페리에와 주에, 두 연인의 결혼으로 탄생된 페리에 주에인 만큼 로맨틱한 스토리가 더해진 홈 파티 스타일링과 감각적인 보타닉 스타일로 샴페인을 선물하는 법, 그리고 페리에 주에 3종과 함께 집에서 즐기는 럭셔리 샴페인 페어링 코스와 간편하면서도 우아하게 샴페인을 즐길 수 있는 심플 푸드 레시피를 소개한다. 

8월 19일부터 매주 목요일, tvN D ENT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에피소드를 통해 그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리에 주에 담당자는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영상 캠페인인 ’아무튼 샴페인X페리에 주에 벨에포크’는 평소 샴페인과 홈 라이프 스타일에 관심이 많았던 MZ 세대들에게 페리에 주에에 관한 다양한 스토리텔링과 샴페인을 스타일리시하게 즐기는 팁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뮤직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와 유명 셀럽들이 소개하는 페리에 주에 콘텐츠를 통해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가 선사하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고 영감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페리에 주에는 200년 넘는 역사 동안 최고급 샴페인이라는 전통과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세계적인 샴페인 브랜드다. 압도적인 플로럴한 아로마와 예술적 바틀 디자인으로 전 세계 셀럽과 아티스트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국내에는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와 벨에포크 로제, 벨에포크 블랑 드 블랑 등과 오리지널 드라이 스타일 샴페인의 효시 격인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를 선보이고 있다. 영상 속 페리에 주에 제품들은 갤러리아, 신세계, 롯데, 현대 등 주요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 스마트 오더로도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페리에 주에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