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워케이션 오피스 시대…제주 바다 품은 '테트라필드 제주' 분양

워케이션 오피스 시대…제주 바다 품은 '테트라필드 제주' 분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8.24 10: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트라필드 제주

해외로 휴양을 가지 못하는 상황에 재택 근무 기간까지 길어지면서 피로도가 높아진 직장인들을 위한 ‘워케이션’이 떠오르고 있다. 이 가운데 테트라필드 제주가 오는 11월 분양 소식을 알렸다. 제주 서귀포에 들어서는 테트라필드 제주는 지하 3층~지상 7층, 연면적 약 7만 7075㎡ 규모로 업무형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업무형 지식산업센터 562호실을 분양에 나선다.

이곳은 제주의 바다와 그 안에 연속된 다도해 섬들을 건축화해, 업무 공간이 휴식과 별개의 공간이 아닌 일상 속 힐링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개인의 공간이 업무의 공간으로 확장되며, 업무공간과 상업공간, 문화공간이 함께 어우러진 테트라필드 제주는 제주의 푸른 바다를 바라볼 수 있고 가벼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하늘정원을 구성하여 일과 삶의 조화를 이룰 수 있는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건물 가운데 마련된 중앙정원은 개방감이 뛰어나 입주사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제주의 경사를 활용한 공간 계획으로 제주 오름을 체험하는 듯한 다양한 레벨의 보행자 네트워크를 구성할 계획이다.

또한 모듈형 방식으로 설계되어 소규모 기업부터 중대형 기업까지 수요자가 원하는 대로 규모에 맞는 공간설계가 가능하고 분양 받을 수 있다. 또한 전문 운용회사가 건물을 관리함으로써 모든 입주사가 365일 쾌적한 공간에서 업무에 집중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호텔 수준의 라운지와 최첨단 오피스로 편의성과 효율성을 갖출 계획이다.

테트라필드 제주는 근무자들의 문화생활과 여가생활을 위해 다양한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서귀포시 최초로 CGV 멀티플렉스 입점이 확정됐으며, 피트니스센터, 스크린 골프, 북카페, 프리미엄 쇼핑 스트리트몰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쇼핑시설을 도입해 제주도 서귀포시의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테트라필드 제주’의 분양 홍보관은 연내 서울 마곡에 들어설 예정이며, 준공은 2023년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