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온라인 구매 할인 혜택 '9월도 계속된다'

르노삼성차, 온라인 구매 할인 혜택 '9월도 계속된다'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9.07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의 온라인 할인 이벤트는 9월에도 계속된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온라인 한정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이어 간다.

르노삼성차는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에서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한정으로 SM6 41대, QM6 19대를 선착순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9월 판매조건인 SM6 프리 업그레이드 최대 216만원 혜택과 QM6 최대 170만원 혜택에 더해 30만원 상당의 특별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르노캐피탈 할부를 이용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보험패키지(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 타이어 보험, 신차 교환 프로그램)까지 혜택이 더해진다.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이커머스를 도입한 르노삼성차는 그동안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이커머스 판매를 시도해 왔다. 르노삼성은 2016년 9월 QM6 출시에 맞춰 고객이 직접 온라인 쇼룸에서 차량 견적을 내고 청약금을 온라인으로 결제할 수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후 이듬해부터 전 차종으로 이커머스 판매를 확대했다.

특히 지난해 2월 XM3 출시를 맞아 시행했던 온라인 사전계약은 고객들에게 온라인 전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당시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트렌드를 선도하기도 했다. 또 올해 7월에는 GS마이샵에서 르노 전기차 조에를 판매하며 홈쇼핑 채널까지 이커머스 영역을 확대한 바 있다.

한편 르노삼성차의 온라인 스페셜 픽은 고객이 원하는 조건의 차량을 온라인에서 직접 검색하고 재고수량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에서 원하는 차량을 탐색하고 재고수량을 확인 후 청약금을 지불하면 지정한 영업거점의 담당자와 연결되며, 이후 차량구입 관련 본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르노삼성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