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방고시, 간호사국가고시 CPR 최종모의고사 무료 배포 이벤트 실시

대방고시, 간호사국가고시 CPR 최종모의고사 무료 배포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9.15 16: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직렬 강의를 제공하고 있는 공무원학원 ‘대방고시’가 간호사국가고시 CPR 최종모의고사 교재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10일부터 진행하는 금번 이벤트는 기간 한정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선착순 100명까지 신청을 받으며 인원 마감 시 이벤트를 종료한다. 간호사국가고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참여자 전원에게 CPR 최종모의고사 교재를 무상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대방고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공드림, 닥공사, 네이버 블로그 중 커뮤니티 한 곳을 선택해 소문내기를 진행하면 된다. 소문내기 링크를 등록 후 관리자 승인이 완료되면 교재를 무료로 수령할 수 있다. 참여 시 소문내기 글에 대방고시에서 제공하는 공유 이미지와 필수 해시태그, 링크를 넣어야 한다. 교재 발송은 매주 금요일에 발송될 예정이다.

CPR 최종모의고사 교재는 반드시 풀어야할 간호사국가고시 기출 동향, 최종 모의고사 문제 등 핵심 내용만 모아 구성한 교재다. 기출동향 모의고사 5회분, 총 1475개 문제를 통해 모든 유형의 문제를 파악하는데 도움을 주고, 문제 해설지 별도 교재가 제공되어 정답풀이, 오답풀이 관련 이론까지 파악할 수 있다. 여기에 OMR 답안지를 무료로 제공해 실제 시험에 필요한 시간 배분 연습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CPR 최종모의고사 교재는 수험생들의 정확한 약점을 파악하고, 핵심 이론의 재학습 및 점검, 구체적인 오답 해설을 통해 수험생들의 고득점을 돕는 필수 교재”라며 “이번 무료 이벤트를 통해 간호사국가고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시험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러한 대방고시의 ‘CPR 최종모의고사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방고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