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조 스마트 학습기 ‘하프스터디’, 영어 공부 혼자하기 최적화된 높은 기술력 선보여

원조 스마트 학습기 ‘하프스터디’, 영어 공부 혼자하기 최적화된 높은 기술력 선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9.15 18:36
  • 수정 2021.09.16 09: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스터디 수요가 늘고 있다고 한다. 그 이유는 학원 등에서 대면 교육이 제한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홈스터디는 학습 콘텐츠부터 공부 방법까지 스스로 결정하고 실행해야 하기 때문에 막막함을 느끼는 이들이 많다. 최근에는 홈스터디에 최적화된 교육 프로그램과 스마트 학습기 등이 많이 출시돼 이러한 고민을 줄여주고 있다.

그 중 하프스터디는 가장 처음 나온 스마트 어학학습기로, 홈스터디에 최적화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원조 제품인 만큼 후발주자로 나온 제품들의 기능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으며, 동종업계 최다 학습 콘텐츠를 보유해 집에서도 영어 공부 혼자하기에 충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하프스터디는 다른 학습도 전부 가능하도록 현재 70개 이상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허 및 지식재산권만 120여 개 이상을 등록하고 있다.

학습자가 일방적으로 강의를 듣고 끝내는 학습 방식이 아닌, 인터렉티브한 참여형 학습 방식으로 양방향 소통뿐만 아니라 서로 주고받는 대화 형식의 상호작용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짧은 시간 집중력을 요구하거나 말하는 연습을 많이 할 수 있으며, 보고 듣고 따라 말하면, 피드백이 가능하다. 바쁜 직장인들도 자기개발용으로 학원 대신 하프스터디를 통해 실전과 같이 연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다.

하프스터디는 콘텐츠 개발에 투자한 만큼 원조의 노하우를 고안해 낸 높은 기술력으로 음성인식 기술과 일대일 영어회화 프로그램은 물론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된 원조 제품만의 저력을 드러낸 부분으로 평가받는다. AI 발음교정 시스템으로 학습자의 발음을 분석해 교정할 수 있으며, 실제 원어민과 대화하는 듯한 일대일 영어회화 프로그램으로 실전 회화능력을 키울 수 있다.

기초 영어부터 실전 영어 회화까지 단계별 학습이 가능해 기초부터 튼튼하게 학습할 수 있으며, 사용자 맞춤형 학습으로 실제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태블릿 PC 형태의 스마트 어학기로 와이파이가 없는 환경에서도 학습이 가능한 장점을 지니며, 한 번 구매 시 추가 비용이나 사용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업데이트를 제공해 안정적인 학습을 지속할 수 있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전통 39년의 원조 스마트 학습기 브랜드로 끊임없는 콘텐츠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소비자 선택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실질적인 실력 향상에만 집중해, 제품력을 높이는 데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프스터디는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며 2021년 대한민국 교육대상과 브랜드 대상,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등 25관왕을 수상한 바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