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저트카페 '카페온화', 4가지맛 '수플레도넛' 선봬‥9월 이벤트 실시

디저트카페 '카페온화', 4가지맛 '수플레도넛' 선봬‥9월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9.16 11:21
  • 수정 2021.09.17 05: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스페셜 티 전문 카페 브랜드 ‘카페온화’가 시그니처 메뉴인 수플레팬케익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수플레도넛’을 신메뉴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수플레도넛은 옥수수맛, 오레오맛, 망고맛, 초코맛 등 총 4가지로 다양하게 선보였다.

수플레 반죽 특유의 포근하고 보드라운 식감에 원재료의 특성과 맛을 살린 달콤한 크림을 도넛 안에 가득 담아 내어 특색 있는 맛을 자랑하는 것이 이번 신메뉴의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디저트를 맛볼 수 있어 출시와 함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플레도넛은 지금까지 프랜차이즈에서 출시되지 않은 신박한 메뉴로 MZ세대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카페온화에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수플레도넛 3+1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송파, 성수, 익선, 광주 직영점까지 총 4개의 지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희소성을 더한다.

카페온화는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다. 시그니처 메뉴 수플래펜케익은 부드러운 식감,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해 론칭과 동시에 현재까지 사랑을 받고 있으며, tvn ‘수요미식회’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바 있다.

따뜻한 분위기에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해 트렌드를 이끄는 MZ세대부터 전 세대를 아우르며 맛있는 맛과 분위기까지 함께 선사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홈카페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카페온화의 배달, 포장 서비스를 진행해 매장 운영을 보다 원활하게 진행하고 있다. 감각적인 다양한 MD 상품도 판매하고 있으며, 드립커피로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 추출을 함으로써 깊고 부드러우며 뛰어난 일정한 맛의 커피를 선보인다.

카페온화 관계자는 “그동안 수플레팬케이크에 대한 높은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신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것과 함께, 수플레의 특징을 접목시킨 신메뉴 수플레도넛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색 있는 4가지의 맛을 살려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로 사랑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