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 동두천에 브랜드 민간임대아파트 '중흥S-클래스' 공급

경기 동두천에 브랜드 민간임대아파트 '중흥S-클래스' 공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9.17 09: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 중흥S-클래스 헤라시티 조감도

경기 동두천에 ‘중흥S-클래스’ 브랜드가 적용된 민간임대아파트가 공급 예정인 가운데, 중흥S-클래스가 오랜 시간 쌓아온 시공 노하우와 다양한 기술 등이 집약돼 남다른 주거가치를 누리게 될 것으로 실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광주, 전남 지역을 기반으로 성장한 중흥S-클래스는 경기 남양주, 김포, 화성 동탄신도시 등 전국적으로 주택건설 및 분양 사업을 펼치며 입지를 탄탄히 다져온 국내 주거 브랜드다. 특히 행정중심복합도시인 세종시에서 2012년부터 12개 단지, 1만3000여가구를 공급, 지역 내 최대 브랜드타운을 만들며 전국구 아파트 브랜드로 거듭났다.

구체적으로 브랜드명 ‘S-클래스’는 ‘특별한 사람들이 거주하는 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S’는 'Superior & Superb'의 이니셜이다. 자연과 기술이 함께하는 세상, 건강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삶의 터전을 만들어 높은 삶의 가치를 이끌어가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중흥S-클래스는 다양한 수상이력도 갖고 있다. 우선 세종시를 대표하는 아파트 단지인 ’세종 중흥S-클래스 센텀시티’가 2018년 한국건축문화대상 공동주거부문에서 최고 수상작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이 단지는 중흥S-클래스의 주거가치인 자연과 사람, 사람과 사람이 공존하는 생활공간을 구현한 결과 만장일치로 최고 상인 대통령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020년에는 건설협력증진대상에서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동두천 중흥S-클래스 헤라시티’는 중흥S-클래스의 브랜드 프리미엄과 남다른 주거가치를 모두 누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동두천 중흥S-클래스 헤라시티는 경기도 동두천시 송내동 264-3번지일대에 지하 2층~지상 26층, 근린생활시설, 어린이집, 피트니스센터, 실내 스크린 골프연습장까지 포함한 5개 동, 전용 75·84A·84B㎡, 총 466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희소가치가 높은 전용면적 75㎡,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타입에 개방감과 통풍이 용이한 4bay 평면 구조(일부 제외)가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 단지는 민간임대아파트로 공급돼 수요자들의 눈길을 끈다. 최대 10년간 이사 걱정 없이 거주할 수 있고, 취득세·재산세·종합부동산세 등 세금 부담도 없다. 또한 실속형 임대보증금 상승률 제한이 있어 향후 보증금 상승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주택보증공사 임대보증금 보증가입으로 보증금 반환 시 문제에 대한 염려도 없다. 여기에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이 가능한 만큼 더욱 폭 넓은 실수요자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전망된다.

동두천 중흥S-클래스 헤라시티는 브랜드 가치와 우수한 상품성뿐 아니라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높은 미래가치도 누릴 전망이다. 우선 단지 인근으로 위치하고 있는 지행역에서 GTX-C노선이 지나게 될 덕정역까지 한 정거장 차이로, 향후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서울~양주고속도로 등 예정된 도로 교통망까지 더해져 수도권 타 지역으로의 자차 이동도 편리할 전망이며, 인근으로 지하철 7호선 연장 사업도 계획돼 있다.

교육 및 생활환경도 우수하다. 송내초, 송내중앙중, 동두천중앙고, 이담초, 지행초, 동두천외고 등이 단지 가까운 있는 학세권 단지이며, 롯데마트와 CGV 등 쇼핑·여가시설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여기에 동두천터미널, 시청, 법원, 제생병원(예정) 등 편의시설도 이용하기 편리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동두천 중흥S-클래스 헤라시티’의 모델하우스는 동두천시 송내동 일원에 마련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