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규모 직장인 배후수요 갖춘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관심↑

대규모 직장인 배후수요 갖춘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관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09.17 10:10
  • 수정 2021.09.17 10: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투시도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지역에 들어서는 상업시설들의 흥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부천 대장신도시 인근 첫 번째 대규모 상가로 주목받고 있는 ㈜대덕강업의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가 떠오르고 있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는 앞선 분양에서 단 하루 만에 전 실 마감을 이뤄낸 레노부르크 부천 지식산업센터 건물 내 1층과 2층에 들어서는 상업시설이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가 조성되는 레노부르크 부천 지식산업센터는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 일대에 지하 1층, 지상 7층의 연면적 약 1만1600여 평 규모로 시공된다.

상가 1층은 ‘리테일 및 카페’ 존(Zone)으로 조성하여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편의점, 드럭스토어, 은행, 음식점, 카페 등 다양한 M/D를 구성할 예정이며, 2층은 해당 지역 일대에 희소성 높은 ‘다이닝 및 메디컬’ 존으로 조성해 보다 넓은 수요층이 이용할 수 있는 멀티복합상가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가 특별한 이유는 지식산업센터 내 고정수요는 물론, 인근에 3기 신도시로 조성되고 있는 부천 대장신도시를 비롯해 산업단지 종사자 3.5만여 명의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어서다. “사람이 몰리는 곳에 돈도 몰린다”라는 부동산 속설처럼 고정적인 수요를 확보한다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사업을 유지해 나갈 수 있다.

이외에도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는 부천 대장신도시 진입부 석천로 삼거리 대로변과 맞닿아 있어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하며, 삼거리 스트리트 수요 등 유동인구도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내에는 루프탑 풋살장 및 바베큐장 등 특화 커뮤니티 시설이 계획돼 있어 주·야간을 불문하고 상업시설을 지나는 소비자들이 꾸준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뿐만 아니라 바로 앞 찬들공원과 굴포천 일대는 라이딩 명소로 주말에 나들이 이용객들도 많아 평일, 휴일 할 것 없이 많은 이용객이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를 향할 것으로 전망된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분양관계자는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는 부천 대장신도시 인근에 들어서는 첫 대규모 상업시설이자 많은 이용객을 유인할 수 있는 입지 등의 장점을 갖춘 상품이다”라며 “풍부한 수요는 상권 활성화에 효과적이며, 공실률 등을 낮추는 데 효과적이라 오는 계약에도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행사인 ㈜대덕강업은 1969년 창업한 이래 격동의 변화 속에 정직과 성실로 국내 최고 철강 유통의 길을 걸어온 곳이다. 우리나라 기초 산업인 토목, 건설에서 기계 제작, 공장설비 등의 다양한 분야까지 현대제철, 동국제강의 모든 KS 제품과 10,000여 평 실내, 외 하치장에 보관된 최상의 자재만을 공급하고 있다. 전국 어디에서나 신속한 납품을 통해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에 운영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