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마일드 필링’ 등 신제품 3종 출시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마일드 필링’ 등 신제품 3종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09.30 09: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밸런싱 에센스 플루이드,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마일드 필링, 레드 블레미쉬 딥 수딩 마스크 3종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여드름성 피부 및 민감성 피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대표 수분 진정 솔루션이다. 매년 올리브영 및 뷰티 전문 플랫폼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선정될 만큼 두터운 사용자층을 보유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라인이기도 하다.

이번 신제품 3종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마일드 필링 △레드 블레미쉬 밸런싱 에센스 플루이드 △레드 블레미쉬 딥 수딩 마스크가 출시되며 총 13종의 라인업으로 확대,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도와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마일드 필링은 과다한 피지와 각질로 고민이 많은 민감 지성 피부를 위한 진정 필링 제품이다. BHA, LHA, 석씨닉애씨드로 구성된 AC-Peel Acid 성분의 부드러운 버블이 피부에 흡수돼 피지와 각질을 순하게 녹여 여드름성 피부도 저자극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이 되는 5-시카, 8-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필링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레드 블레미쉬 밸런싱 에센스 플루이드는 피부의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를 위한 제품이다. 피부의 불필요한 유분을 걷어내는 ‘에버매트’ 성분과 촘촘한 수분 겹을 쌓아주는 ‘멀티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정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병풀 바이옴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보호해주며, 5시카 콤플렉스 및 부활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레드 블레미쉬 딥 수딩 마스크는 병풀 바이옴 및 5-시카 콤플렉스 성분으로 진정을 넘어 피부 장벽까지 관리해주는 수분 진정 마스크다. 병풀 원사로 만든 비건 인증 시카 시트에 더마 포뮬러를 적용해 민감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영양감 있는 수딩 포뮬러가 얼굴 굴곡에도 들뜸 없이 촘촘하게 밀착돼 수분을 전달하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닥터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