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루샤크, 고성능 전기스쿠터 새바람 불어 넣는다

블루샤크, 고성능 전기스쿠터 새바람 불어 넣는다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10.06 10:15
  • 수정 2021.10.06 13: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샤크가 고성능 전기스쿠터로 무대를 확장한다.

블루샤크코리아(대표 이병한)가 곧 출시를 앞둔 고성능 전기 스쿠터 ‘블루샤크(BLUESHARK) R 시리즈 고객들을 위한 전국 단위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마련하고자 차량 유지관리 전문 기업 ㈜카일이삼제스퍼와 지난 5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수입차 정비서비스에 버금가는 고도화된 전기 이륜차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양사는 블루샤크 모델 라인업을 부담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타깃 고객 별 온라인 렌탈/리스 상품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블루샤크코리아는 카일이삼제스퍼의 20년간 축적된 전국의 자동차 정비 네트워크와 표준화된 운영차량 관리 시스템(FMS) 등 다양한 데이터 인프라와 차량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사륜차 수준의 고도화된 이륜차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블루샤크코리아는 또한 카일이삼제스퍼가 보유한 전국 정비망 인프라와 전국 순회 정비 거점을 활용한 방문 정비 서비스도 계획 중에 있다.

블루샤크코리아, 고성능 전기스쿠터 블루샤크 앱

또 블루샤크코리아는 오토바이 렌탈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바탕으로 카일이삼제스퍼와 함께 전기 바이크 렌탈 공유구독 상품을 개발한다.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리스/렌탈 상품을 개발하고 MZ세대와 직장인, 배달업에 종사하는 라이더, 프랜차이즈 가맹점 및 배달업계 등의 B2B 고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타깃 고객 별 맞춤형 계약, 유지관리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국내 유수의 대기업 및 정부기관 차량 유지관리 제휴를 통한 프리미엄 법인차량관리 기술과 약 1,360개의 전국 정비소 네트워크 바탕으로 차량 방문 정비와 주기적인 차량관리 서비스를 선보여왔다. 또한 지난 2019년부터 현대자동차, 르노삼성 자동차 등 완성차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풍부한 완성차 리스/렌탈 상품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블루샤크코리아, 고성능 전기스쿠터 블루샤크 R1

이병한 블루샤크코리아 회장은 “블루샤크코리아는 이번 카일이삼제스퍼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륜 완성차 유지 관리 수준의 고도화된 서비스를 지원하고, 온라인 렌탈/리스 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협력 체계를 마련했다”며 “곧 출시를 앞둔 블루샤크 R1 Lite를 시작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블루샤크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