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로부부' ‘후원과 기부 아이콘’ 남편, 알고 보니 미모의 여성 회원들 골라잡는 ‘고객’?

'애로부부' ‘후원과 기부 아이콘’ 남편, 알고 보니 미모의 여성 회원들 골라잡는 ‘고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10.11 07: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와 SKY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부르짖는 한 남편의 뒤에 숨은 추악한 진실, 그리고 ‘부부관계에 대한 로망’ 때문에 대립 중인 신혼부부의 ‘속터뷰’를 예고했다.

11일 방송될 ‘애로부부’는 장학회에 통큰 기부를 펼치며 선행에 나서 사회적인 명망을 얻고 있는 한 남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러나 이어진 화면에서 그는 미모의 여성 회원들에 대한 프로필을 물건 고르듯 넘겨보고 있었고, “여성 회원들은 보시다시피 다양해요”라는 여자의 목소리가 이어져 의문을 자아냈다.

또 한 여성이 “황 대표님은 내 10년째 고객...”이라고 설명하자, MC 최화정 안선영 양재진은 쓰러질 듯 경악을 금치 못했다. ‘노블리스 오블리제’의 상징 같던 남편의, 후원과 기부 뒤에 숨은 진실은 ‘애로드라마’ 본편에서 공개된다.

한편, ‘속터뷰’에서는 촬영 현장임에도 유례 없이 흥겨운 댄스 삼매경에 빠져 있는 한 부부가 등장한다. 신혼의 단꿈에 젖어 있는 로맨티시스트 남편은 “꽃을 한 달에 한 두 번 정도 사 가요”라며 “사람들마다 (부부관계에 대한) 로망이 있잖아요”라고 아내와의 뜨겁고 낭만적인 사랑을 꿈꿨다. 하지만 ‘그런 거 싫은’ 아내는 “놀이처럼, 게임처럼 하고 싶어요”라고 남편과는 판이한 입장을 드러냈다. 남편은 한숨을 쉬며 “아내는 ‘오늘 한 판?’이라는 식으로 나와서...너무 싫어요...”라며 어쩔 줄을 몰랐다.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외치던 남편의 추악한 뒷모습과, 흥 넘치는 신혼부부의 ‘부부관계 로망’을 둘러싼 토크 배틀은 10월 11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채널A와 SKY채널에서 방송될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에서 공개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채널A, SKY채널 애로부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