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모터사이클, 120주년 기념 `WE ARE THE LEGEND` 캠페인 진행
인디언 모터사이클, 120주년 기념 `WE ARE THE LEGEND` 캠페인 진행
  • 박한용
  • 승인 2021.10.14 10: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탄생 120주년을 기념해 ‘WE ARE THE LEGEND’ 캠페인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901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120주년을 맞이하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미국 최초의 모터사이클 회사로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전설적인 모터사이클 브랜드다.

회사 관계자는 “120주년이란 역사적인 시간을 보다 많은 라이더들과 기념하기 위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소유한 라이더들을 위해 마련됐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링크를 통해 캠페인 참여 신청 시 모두에게 기념 패치를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내 기념 패치를 소지하고 전국 전시장 방문 시 30% 의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기념 패치를 보여주는 라이딩 인증 사진을 인디언 모터사이클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120주년 기념 맨투맨 티셔츠, 핀(PIN)과 멀티스카프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된 풍성한 120주년 기념 브랜드 패키지까지 전원 증정한다.

이밖에 참여자의S NS, 블로그 및 카페에 기념 패치를 보여주는 라이딩 인증 사진과 120주년 축하 멘트를 함께 남겨준 참가자 전원에게는 디저트 세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되며, 캠페인 종료 후 라이딩 인증 사진 중 ‘베스트 플레이스, 베스트 드레서’를 각각 선정해 10만원 의류 쿠폰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인디언모터사이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