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노블체어, 한정판 '에픽 메르세데스 AMG 게이밍 의자' 20% 특별할인

노블체어, 한정판 '에픽 메르세데스 AMG 게이밍 의자' 20% 특별할인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10.19 09: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체어는 일명 ‘벤츠의자’인 ‘에픽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포뮬러원팀 2021 에디션 게이밍체어’ 한정 2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할인 가격은 소비자가 59만9000원에서 20% 할인된 47만9000에 판매된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쿠팡, 11번가,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등 대부분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해당기간 내에 구입한 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7일까지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에픽 메르세데스 AMG 게이밍의자’는 세계적인 모터스포츠 경기인 ‘F1 월드 컨스트럭터 부문’ 7회 챔피언인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포뮬러 원팀’과 ‘유러피안 하드웨어’에서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간 게이밍체어 부문을 수상한 노블체어의 ‘에픽시리즈’가 콜라보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기술이 집대성된 인기작이다.

특히 게임 공간을 넘어 모든 공간에 중심이 되는 디자인, 소비자들에게 챔피언급 성능을 제공하는 하겠다는 노블체어 CEO의 토니손(Toni Sonn) 철학과 함께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포뮬러 원 팀과의 협력으로 집약된 기술력과 디자인이 반영되었다. 때문에 ‘에픽 메르세데스 AMG게이밍의자’는 출시 초기인 지난 1월부터 빠르게 완판, 품귀, 완판 등을 반복하며 벤츠 마니아, 프리미엄 의자를 찾는 이들을 애타게 한 바 10월 전후해 제품 물량이 입고되면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것.

`노블체어 에픽 메르세데스 AMG 게이밍의자’는 독일에서 특수제작한 하이브리드 인공 가죽 시트로 열, 빛, 충격으로 인한 손상은 물론 물에 대한 저항력이 강해 높은 내구성은 물론 청소도 간편하다. 중심축인 스틸 프레임은 최대 135도까지 기울어지는 등받이로 무게중심의 변화에도 견고하게 몸과 허리를 받쳐주며 함께 장착된 클래스4 가스리프트와 좌우 각도까지 조절 가능한 4D 팔걸이를 통해 사용자가 가장 편한 자세를 취할 수 있다. 바퀴는 PU 가죽으로 추가 코팅되어 소리 없는 움직임을 가능케 할 뿐만 아니라 바닥에 생길 수 있는 스크래치 또한 방지한다. 의자 외부는 벤츠 AMG F1 모터스포츠카를 닮은 올 블랙에 포인트로 들어간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팀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딥그린 색상과 실버 자수로 메르세데스 벤츠 마크  등을  선명하게 양각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노블체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