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루다, 고막 녹이는 아이유 ‘에필로그’ 커버 공개 ‘마음 울리는 목소리’
우주소녀 루다, 고막 녹이는 아이유 ‘에필로그’ 커버 공개 ‘마음 울리는 목소리’
  • 지피코리아
  • 승인 2021.10.23 22: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우주소녀(WJSN) 루다가 추위를 녹이는 달콤한 음색을 드러냈다.

최근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루다가 부른 아이유의 ‘에필로그’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루다는 포근한 분위기의 방 안에서 ‘에필로그’를 부르고 있다. 특히 루다의 러블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가 하면,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우산을 쓴 채 푸르른 마당을 거닐며 물오른 청초함까지 자아낸 루다는 원곡의 잔잔한 감성은 살리면서도, 순수한 매력과 섬세한 표현력을 뽐내며 몰입도 높은 커버 영상을 완성시켰다. 

우주소녀 및 유닛 쪼꼬미 활동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해온 루다는 이번 ‘에필로그’로 우정(공식 팬클럽명)을 위한 첫 커버 콘텐츠를 완성,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해냈음을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자랑하는데 성공했다. 

따스한 감성을 선물한 루다는 꾸준히 다양한 콘텐츠 공개를 이어갈 예정이며, 오는 24일 오후 5시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