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인피니트 남우현, 거부 못할 치명적 매력...'냉정과 열정 사이' 컴백 무대
'음악중심' 인피니트 남우현, 거부 못할 치명적 매력...'냉정과 열정 사이' 컴백 무대
  • 지피코리아
  • 승인 2021.10.24 07: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남우현은 지난 23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의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남우현은 레드 컬러 헤어와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의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어깨를 활용한 포인트 안무와 손으로 시곗바늘을 만드는 동작 등을 선보이며 무대를 꽉 채워 감탄을 자아냈다.

남우현은 완성형 퍼포먼스를 펼쳐 글로벌 팬심을 완벽히 저격한 것은 물론, 독보적인 '나른 섹시' 무드로 강렬한 끌림을 선사했다.

'냉정과 열정 사이'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R&B 팝 장르로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과 간결하면서도 센티멘털한 비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냉정을 가장한 열정의 모습'으로 강렬한 사랑과 그로 인한 내면의 깊은 사유를 그려냈다. 

'완성형 보컬리스트'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남우현은 '냉정과 열정 사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