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텔란티스 모파, 세마서 지프·램·닷지 콘셉트카 7종 공개 

스텔란티스 모파, 세마서 지프·램·닷지 콘셉트카 7종 공개 

  • 기자명 김미영
  • 입력 2021.11.01 19: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 랭글러 4xe 컨셉트

스텔란티스 그룹 산하의 부품 및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모파(MOPAR)는 오는 2~5일(한국시각)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SEMA 2021’에 지프, 램, 닷지 브랜드를 포함한 총 7종의 콘셉트 카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지프 랭글러 4xe 콘셉트는 지프의 부품 사업 ‘지프 퍼포먼스 파츠’(JPP)의 부품 및 액세서리를 장착한, 열성 오프로더들에게 특화된 모델이다.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PHEV SUV 랭글러 4xe 만을 위해 업계 최초로 도입된 팍스(FOX)의 쇼크업쇼버 JPP 2인치 리프트 키트부터 BF굿리치사의 KM3 37인치 타이어가 장착된 JPP 비드락 휠이 추가된다.

차 하부 4개의 모서리에 위치한 커스텀 라이트는 운전자가 암석과 파편으로 인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노면을 비춰주는 역할을 한다. 강철소재의 JPP 로고 범퍼에는 경고 윈치 바로 위에 LED 조명이 부착된 맞춤형 싱글 후프 윈치 프로젝터가 장착돼 있으며 JPP 고릴라 글래스 앞유리는 일반 유리보다 최대 3배의 강도를 제공한다.

지프 랭글러 오버룩 컵셉트

지프 랭글러 오버룩 콘셉트는 지프 랭글러 사하라 4도어를 기반으로 JPP 부품 및 액세서리를 대거 장착해 12인치를 확장하고 3열을 추가한 오프로더 모델이다. 탁 트인 시야를 지원하기 위에 2열과 3열 위에 3개의 전면 창문과 2개의 측면 창문을 포함한다. 탈착 가능한 원피스 프리덤 탑은 접이식 유리 선루프 패널을 장착하고 있어 운전석과 조수석의 시야 또한 확보해준다.

세련된 외관의 4x4, 3열 지프 그랜드 체로키 L 브레켄리지 콘셉트는 마그네타이트 무광택 및 메탈릭 블랙 페인트로 투톤 처리했으며 사틴 브론즈 액센트가 외관을 완성시킨다. 모파 21인치 휠에 포함된 광택의 검정색 너트, 피아노 블랙 색상의 툴레(Thule) 카고 박스는 스키나 스노보드를 잠금식 컨테이너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검정색 고무패드를 포함한 모파 스테인리스 스틸 페달 커버는 대담한 감성과 접지력을 더하고 모파의 전천후 바닥 매트는 차 전체에 배치한다. 모험을 떠나는 이들을 위해서는 지프 로고가 새겨진 수납함과 애트모스피릭 블루 색상의 베개세트가 포함된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 L 브레켄리지 컨셉트
카이저 지프 M725 컨셉트

카이저 지프 M725 콘셉트는 1967년 빈티지 지프 M725 군용 구급차에 JPP의 부품과 액세서리를 더한 궁극의 오프로더 모델이다. 데저트 탄(Desert Tan) 색상으로 도배된 카이저 지프 M725 컨셉트는 20x12인치 8 러그 블랙 라이노 아모리 휠을 사용하고 40인치 타이어를 장착한다.

16인치를 추가로 올릴 수 있는 커스텀 루프 패널을 탑승자가 서있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지원하고 물건이나 음식 등은 차 뒤편으로 나를 수 있다. 강철로 만들어진 커스텀 JPP 락레일은 듀라불(Durabull) 트럭 베드라이너로 코팅돼 강화된 보호성 및 내구성을 자랑한다.

램 1500 TRX 렉스러너 컨셉트
램 1500 아웃도어즈맨 컨셉트
닷지 챌린저 홀리 구아카몰리 컨셉트

이밖에 램 1500 TRX 렉스러너 콘셉트는 보다 빠른 속도 및 내구성을 자랑하는 모파 액세서리와 커스텀 부품으로 트럭계의 한 획을 긋는다. 램 1500 아웃도어즈맨 콘셉트는 어떤 아웃도어 활동의 장비도 완벽하게 보호하고 실어줘 밖으로 뛰어나가 노는 이들에게 가장 완벽한 모델이다.

닷지 챌린저 홀리 과카몰리 콘셉트는 모든 머슬카 열성팬들의 과거와 현대의 감성을 결합한 조합체로 2020년식 챌린저 R/T 스캣 팩 와이드바디 50주년 에디션에 1970년대 닷지 감성을 헤리티지 디자인을 더해 제작됐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