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프리미엄이지!" BMW코리아, 컴팩트 모델 캠페인 시작
"이게 프리미엄이지!" BMW코리아, 컴팩트 모델 캠페인 시작
  • 김미영
  • 승인 2021.11.05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가 ‘멈출 수 없는 즐거움(Unstoppable Joy)’을 담아낸 BMW 컴팩트 모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선풍적 인기인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댄스 크루 YGX와 BMW 컴팩트 4종의 콜라보 뮤직비디오가 오는 6일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YGX의 젊고 강력한 존재감과 어우러지는 BMW 뉴 M135i xDrive 및 M235i xDrive 그란 쿠페, 프리미엄 컴팩트 SAV 뉴 X1 xDrive 20i M 스포츠 패키지 및 뉴 X2 xDrive 20i 어드밴티지의 에너지와 개성을 극대화하여 표출하는 형태로 제작됐다.

영상에서는 네 가지 컴팩트 모델이 지닌 역동적 매력과 YGX의 생동감 넘치는 안무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YGX 댄서들의 모습을 통해 ‘치열함 속에서 짜릿함을 느끼고, 끝까지 포기할 줄 모르는 젊음의 가치’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BMW 뉴 M135i xDrive 및 M235i xDrive, 뉴 X1 xDrive 20i 및 X2 xDrive 20i와 YGX의 콜라보 뮤직비디오는 BMW코리아 유튜브, 인스타그램 및 방송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8월 국내 시장에 출시된 뉴 M135i xDrive는 BMW의 컴팩트 클래스 대표 주자인 1시리즈의 고성능 모델이다. M 특유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며, 운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M 스포츠 서스펜션, M 스포츠 스티어링 시스템, 엑추에이터 휠 슬립 제한 장치(ARB) 등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M235i xDrive 그란 쿠페는 BMW 코리아가 지난해에 선보인 컴팩트 클래스의 첫 번째 M 퍼포먼스 모델이다. 또한 프리미엄 컴팩트 SAV 뉴 X1 xDrive 20i는 시선을 사로잡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다양한 최신 편의기능을 갖춘 덕에 2009년 첫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M 스포츠 모델은 M 스포츠 서스펜션, BMW 인디비주얼 하이그로스 섀도우 라인 트림, 실내의 M 레더 스티어링 휠과 센사텍 가죽 스포츠 시트 등 탄탄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내외관을 자랑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컴팩트 SAC 뉴 X2 xDrive 20i도 돋보일 전망이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YGX와의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온전히 몰입하여 끝까지 멈추지 않는 즐거움의 가치를 BMW 컴팩트 모델과 녹여 지속적으로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의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BMW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