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반자동 커피머신 '밤비노 미니 BES450' 단독 런칭
브레빌, 반자동 커피머신 '밤비노 미니 BES450' 단독 런칭
  • 박한용
  • 승인 2021.11.12 12: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빌 밤비노 미니 BES450
브레빌 밤비노 미니 BES450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반자동 커피머신 ‘밤비노 미니 BES450’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12일 국내 정식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밤비노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이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밤비노 미니 BES450은 브레빌만의 기술력과 54mm 스테인리스 포터필터를 갖춰 초보자들도 손쉽게 카페 퀄리티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다. 또한 초보자는 물론 숙련자들까지  누구나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4종의 포타필터 바스켓도 함께 제공한다. 제품 외관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4개의 버튼을 적용했으며, 장착된 스팀완드는 93도의 강력한 증기압으로 부드러운 마이크로 밀크폼을 생성할 수 있어 집에서도 플랫화이트, 카페라떼 등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밤비노 미니 BES450은 브레빌의 혁신적인 ‘써모젯 히팅 시스템’이 탑재됐다. 이 기술로 단 3초만에 최적의 온도로 빠르게 도달할 수 있어, 기다림 없이 커피를 바로 추출할 수 있다. 보일러 수관 아래 보온판을 더해 열전도와 유지 효율을 높였기 때문이다. 또한 균형 잡힌 커피 추출을 위한 디지털 온도 컨트롤 PID로 ±1도의 온도변화를 컨트롤한다. 전문가용 커피머신에 주로 적용되는 저압 프리인퓨전 기능도 더해져 균형 있는 맛과 풍부한 커피 향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1.4L 용량의 물탱크로 넉넉한 양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세척이 용이하다.

브레빌 관계자는 “브레빌 밤비노 시리즈는 크기는 작지만 전문가용 커피머신의 기능을 장착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이번에 더 작은 사이즈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브레빌 특유의 스테인리스 스틸 디자인으로 견고하면서도 어떠한 인테리어 공간에도 조화롭게 잘 어울려  홈카페 커피머신으로 제 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레빌 밤비노 미니 BES450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브레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알라카르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브레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