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웨어러블 우영미 에디션' 한정판 출시
삼성전자, 갤럭시 '웨어러블 우영미 에디션' 한정판 출시
  • 김기홍
  • 승인 2021.11.18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에디션' 제품 이미지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에디션' 제품 이미지

삼성전자는 디자이너 브랜드 '우영미 파리(WOOYOUNGMI PARIS)'와 협업해 '웨어러블 우영미 에디션'을 국내 한정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19일부터 단독으로 판매한다.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2 우영미 에디션' 등 2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우영미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에 참여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하며 품격을 높였다.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에디션'은 ▲'갤럭시 워치4' 블랙 ▲전용 스트랩 ▲무선 충전기 ▲워치 페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전용 스트랩은 고급 가죽과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활용했고, '우영미 파리(WOOYOUNGMI PARIS)' 로고는 물론 브랜드 특유의 직사각형 모양 버클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올블랙 색상에 로고가 새겨진 충전기와 워치 페이스는 패키지에 통일감을 줬다.

우영미 워치 페이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설치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2 우영미 에디션' 제품 이미지
'갤럭시 버즈2 우영미 에디션' 제품 이미지

'갤럭시 버즈2 우영미 에디션'은 ▲갤럭시 버즈2 그라파이트 색상 ▲전용 케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전용 케이스는 '우영미 파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정사각형 케이스에 도금된 소재를 적용해 품격 있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에디션'은 44mm 모델이 39만 9천원, 40mm는 36만 9천원이며, '갤럭시 버즈2 우영미 에디션'은 19만 9천원이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