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훕몰, 아이오닉5 전용 코일매트 맞춤 제작 서비스 실시

훕몰, 아이오닉5 전용 코일매트 맞춤 제작 서비스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11.23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용품 전문 브랜드 훕몰(hoopmall)이 현대자동차의 전기차 신모델 아이오닉5 전용 코일매트 맞춤 제작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아이오닉5 차량이 북미 올해의 차 최종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에서도 그 명성을 실감할 수 있을 정도로 판매량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에 아이오닉5 차량 액세서리 구매도 늘고 있는 모습이다. 그 중에서도 상당수의 소비자들이 아이오닉5 자동차 코일매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코일매트는 자동차 실내 바닥에 깔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각종 이물질과 먼지를 포집해 언제나 쾌적한 환경을 유지해주고 우수한 쿠션감으로 장시간 주행 시 운전자의 발 피로를 줄여줄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러한 차량매트는 차량 구매 시 순정품으로 제공되기도 하나, 최근에는 차량별 특성에 딱 맞춘 맞춤 제작 자동차 코일매트가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현재 훕몰은 아이오닉5 오너들을 위해 전용 코일매트 제작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당사는 풍부한 차량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브랜드 플래그십 모델은 물론, 단종 차량부터 최신 차량에 이르기까지 고퀄리티 코일매트 맞춤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훕몰 코일매트는 고품질 코일 원단과 독자적인 기술력의 결합으로 최적의 품질을 구현했다. 인체에 무해한 소재를 사용하는 것은 기본, 접착제가 아닌 열 접합 시스템을 이용해 유해물질이나 악취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훕몰 관계자는 “당사에서 선보이는 차량 코일매트는 1:1 커스텀 제작으로 진행돼 신차 도입 시 누구보다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 자동차 전문 유튜브 채널 ‘재뻘TV’에 소개된 후로 제작 문의가 급증했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