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비퍼니쳐, 초특가 가구 세일…쇼핑라이브-블랙프라이데이 위크 기념

에이비퍼니쳐, 초특가 가구 세일…쇼핑라이브-블랙프라이데이 위크 기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11.23 09: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 전문 브랜드 에이비퍼니쳐가 11월 쇼핑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할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11월 22일~30일 기간 동안 인테리어 베스트 제품 등 에이비퍼니쳐의 주요 제품 초특가 행사를 세일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오는 11월 23일(화) 오후 3시 예정돼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이날 단 하루만 추가 할인을 진행하여 겨울맞이 베스트 인테리어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주간에는 베스트 인테리어 가구 초특가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전하는 감사제이면서 겨울을 맞이하는 시즌인 만큼 가장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이비퍼니쳐는 겨울 시즌을 맞이해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신제품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쇼핑라이브와 프로모션을 통해 인테리어 가구 트렌드를 알아보고, 신제품 특가로 론칭 초기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과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는 ‘빈 파샤 양털 패브릭 1인 쇼파’의 높은 인기를 이을 수 있는 폭신한 촉감에 따뜻하고 편안한 ‘폴 양털 패브릭 1인 좌식 소파’, 실내와 실외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카페를 운영하는 분들이 선호하는 ‘포키 체어’, ‘로직 투명 시리즈’ 등이 있다. 

로직 투명 시리즈는 에이비퍼니쳐의 스테디셀러인 ‘팬텀 투명 디자인 체어’와 ‘팬텀 쿠션 투명 디자인 체어’에 이어 오랜만에 선보이는 투명 라인 제품이다. 의자 외에 커피 사이드테이블, 수납장, 아일랜드 식탁 의자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의 투명 라인을 갖췄다. 

투명색의 제품은 빛과 그림자를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만들어 감각적이고 예술성이 뛰어나다. 또한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어 좁은 공간이나 복잡한 곳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이비퍼니쳐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신제품 출시 기념 혜택과 할인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인테리어 가구의 트렌드도 확인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러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여러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가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비퍼니쳐의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할인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오는 23일(화) 오후 3시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