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호타이어, 손흥민의 '토트넘 훗스퍼' 성공적 스폰서십 연장한다!

금호타이어, 손흥민의 '토트넘 훗스퍼' 성공적 스폰서십 연장한다!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11.24 10: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가 영국의 명문 축구 구단 토트넘 훗스퍼 FC와 공식 타이어 파트너사로서 후원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영국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금호타이어 조남화 금호타이어 유럽영업담당 전무(좌측 4번째), 이강승 G.마케팅담당 상무(좌측 2번째), 토트넘 재무이사 매튜 콜레컷(좌측 3번째), 레전드 선수 마이클 도슨(좌측 1번째), 레들리 킹(좌측 5번째)이 참석하여 파트너십 연장 조인식을 체결했다.

금호타이어가 영국의 명문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 FC와 공식 타이어 파트너사로서 후원 연장 계약을 체결한다.

금호타이어는 영국 토트넘 홋스퍼 뿐만 아니라, 독일 바이엘 04 레버쿠젠과도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2016년부터 토트넘 홋스퍼의 글로벌 공식 파트너사로 성공적인 관계를 유지해왔다.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릴 홈 경기에서 LED 광고 노출을 통한 브랜드를 홍보할 계획이다.

또 이번 연장 계약에 따라 경기장 내 브랜딩 이외에도 팬과 소통을 위해 인기 매치 데이 선수 버추얼 마스코트 프로그램을 디지털 활동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토트넘 홋스퍼는 타이어 안전에 초점을 맞춘 선수 관련 콘텐츠를 지속해서 제작해 금호타이어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팬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위하여 휴고 요리스, 루카스 모우라, 지오반니 로셀로 등 클럽의 유명 선수들이 참여한 디지털 공통 캠페인도 지속 제작할 계획이다.

조남화 유럽영업담당 전무는 "자동차 강국 유럽 시장에서 축구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적극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금호타이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