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핍현준, 억대 BMW i8 ‘쿵’ 사고에도 "쿨하게 가시라고...,"
팝핍현준, 억대 BMW i8 ‘쿵’ 사고에도 "쿨하게 가시라고...,"
  • 김기홍
  • 승인 2021.11.26 1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핀현준 인스타그램
팝핀현준 인스타그램

댄서이자 방송인 팝편현준(남현준)이 수억짜리 슈퍼카가 추돌사고를 당했지만, 쿨하게 보내준 일이 알려지며 훈훈한 분위기가 만들어지고 있다. 

팝핀현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사고 났어요. 막히는 퇴근길 엉금엉금 가다 서다 중이었는데, 버스 기사님이 뒤에서 쿵"이라며 접촉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팝핀현준이 올린 게시물에 따르면 그는 이날 오후 차량을 몰고 가다가 뒤따라오던 버스에 받혔다. 이 사고로 번호판이 찌그러지는 등 차량이 훼손됐으나 사고를 낸 버스기사에게 책임을 묻지 않고 "괜찮으니 들어가세요. 안전운전 하세요"라며 돌려보냈다.

팝핀현준이 사고 당시 타고 있던 차량은 BMW의 i8 차량으로, 최고속도 시속 250㎞,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4.4초 만에 도달하는 가속성능을 자랑한다. 플러그인하이브리드(PHEV) 모델이라 공인연비도 14.2 km/ℓ에 달한다. 

차량 가격도 어마어마하다. 옵션 등을 더하면 2억 원을 훌쩍 넘기는 고가의 차량에 수리비 역시 일반 차량보다 비싼 것으로 알려졌다. 때문에 사고를 낸 후 걱정하는 버스 기사를 배려해 너그럽게 상황을 넘긴 팝핀현준의 모습을 칭찬하는 것이다. 

한편 팝핀현준의 애마 브랜드인 BMW는 이날부터 경기도 고양시 '일산킨텍스'에서 개최된 '2021 서울모터쇼'에 참가해, 콘셉트 모델인 MINI 스트립을 아시아 최초로 공개했다. 또 순수전기 모델인 BMW iX, i4, 뉴 iX3 및 뉴 MINI 일렉트릭, 순수전기 모터사이클 BMW CE 04 등 총 17가지 모델을 전시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팝핀현준 인스타그램, BMW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