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에어컨 필터 출시…초미세먼지 90% 이상 차단
혼다코리아, 에어컨 필터 출시…초미세먼지 90% 이상 차단
  • 박한용
  • 승인 2021.11.30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는 차세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출시하고,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와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다음 달 1일부터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과일 추출물 기반으로 제작된 친환경 항균 필터다. 특수구조의 3중 필터 기술을 통해 여과 효율을 극대화했으며, PM2.5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먼지를 90% 이상 차단하고 바이러스와 박테리아까지 제거해 자동차 실내의 공기 청정 기능을 강화했다.

혼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일본산업표준(Japan Industrial Standards, JIS)을 통과하고, 인플루엔자 바이러스(H1N1) 및 코로나 바이러스(HcoV 229E) 99.9% 제거 성능을 ISO18184 규격에 따라 인증받았다. 또 국내 종합시험인증기관인 FITI시험연구원을 통해 환경부 생활화학제품(필터형 보존처리제품) 안전기준 적합 확인신고를 완료한 제품이다.

혼다코리아에서는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출시 기념 이벤트로 다음 달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신규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12월 한달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전국 혼다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시 10가지 항목 무상점검 및 엔진오일, 타이어, 배터리 등 주요 소모품 교환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혼다 공식 자동차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혼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