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안전·운영' 3박자 지닌 풀빌라 수영장 시공 전문 '풀스테이E&M'
'경험·안전·운영' 3박자 지닌 풀빌라 수영장 시공 전문 '풀스테이E&M'
  • 지피코리아
  • 승인 2021.12.03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가 우리 삶의 여러 모습에 변화를 야기한 가운데, 여행 트렌드도 보다 프라이빗한 비대면으로 바뀌고 있는 모양새다. 사람이 많은 대규모의 리조트나 호텔이 아닌 아늑한 독채 풀빌라를 찾아 조용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풀빌라에 마련된 개별 바비큐장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사람들이 없는 개별 수영장에서 수영을 여유롭게 즐기며 인생샷도 한 컷 남길 수 있는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이러한 관광객들이 몰리는 아름다운 여행지인 제주의 독채 풀빌라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요즘과 같은 추운 계절에는 온수풀을 제공하는 풀빌라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많다. 이에 풀빌라를 운영하거나 운영 예정인 이들은 새롭게 수영장을 시공하는 것에 대한 관심을 많이 보이고 있는데, 시공 업체를 제대로 선택해야 운영에도 무리가 없기 때문에 수영장 전문 시공 건설사인지를 꼭 체크해 보아야 한다. 

수영장 시공 및 히팅기와 여과기를 전문적으로 납품하는 ‘풀스테이 E&M’의 이승호 대표는 “풀빌라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초기에 수영장 시공을 하면서 여러 시행착오를 겪어왔다”며 “시공사의 시공 노하우와 경험에 따라서 향후 운영과 보수 유지 등이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초기에 업체 선정부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조언했다. 

겨울에도 따듯한 온수를 제공하는 풀빌라의 수영장 시공은 그 난이도가 상당히 어렵다. 습도 조절, 동파 방지, 유지 보수 등이 까다로워 풀빌라 투자자나 운영자들이 운영 과정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들이 부지기수다. 

수영장을 전문으로 시공하는 풀스테이 E&M은 100채가 넘는 풀빌라의 수영장 시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어 풍부한 노하우와 경험을 축적해왔다. 무엇보다 제주를 비롯해 경기 등 전국에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 고객사들에게 그 노하우도 함께 공유를 하고 있다. 

수영장 히팅기와 여과기, 수중 조명 등도 직접 납품하고 있어 타 업체보다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공이 가능하며, 운영 단계에 있어서 철저한 유지 및 보수 시스템으로 관리도 확실하게 제공한다. 

풀빌라 수영장 시공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풀스테이 E&M 홈페이지 또는 경기도·제주 지점, 남부 지점을 통해 확인 및 문의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