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한능검 전 교재 베스트셀러 달성…한국사 인강 무료배포 진행

해커스, 한능검 전 교재 베스트셀러 달성…한국사 인강 무료배포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12.03 14: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총 6회 실시될 예정이다. 2022년 짝수달에 시행되는 한능검은 6월 시험인 제58회 시험과 12월 시험인 제62회 시험만 심화로 시행될 예정이다. 한국사 시험은 공기업, 공무원 시험, 교원임용시험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되며 취업 필수 자격증이라고 불리는 가운데, 해커스한국사가 한국사 인강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커스한국사는 2022년 제57회 첫 한능검을 목표로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한국사 교재를 제공하고 있다. ‘2021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1∙2∙3급)’ 교재는 심화 이론을 마무리한 수험생들을 위한 한능검 교재로, 최신 기출 12회를 통해 개념과 점수를 모두 잡을 수 있다. 실제 시험지와 똑같이 생긴 ‘FINAL 최빈출 모의고사’로 합격을 예감해 볼 수 있고, 한국사 이론서 한 권을 고스란히 요약한 ‘합격생 필살기 노트’는 시험장에서 보기 좋다.

지난 2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2022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단기 5일 합격 심화(1·2·3급)’ 교재는 압축된 최신 빈출 개념만 집중 학습할 수 있다. ‘시대 흐름 잡기’와 ‘쌩초보 탈출구’로 한국사 쌩초보도 5일 합격을 가능하게 한다. ‘시대 누적 기출 테스트’와 ‘초성 퀴즈로 최종 암기 점검’으로 5일 안에 복습과 암기까지 할 수 있어 빠른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에게 유용하다.

현재 해커스한국사는 온라인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등에서 ‘해커스 기출압축 500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 교재 베스트셀러인 해커스 한국사 교재를 1권 이상 구매 시 ‘기출압축 500제’를 제공한다. ‘기출압축 500제’는 시대별 퀴즈로 헷갈리는 개념을 정복하고, 스피드 복습용으로 좋아 시험 직전 최종 마무리에 적합하다.

이와 함께 해커스한국사는 한능검 인강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전 교재 베스트셀러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매일 오후 9시에 유료 인강을 무료로 배포한다.

해당 강의는 해커스한국사 스타강사이자 역사 전문가인 연미정 강사가 진행하는데, 한국사의 큰 뼈대부터 세부 개념까지 학습할 수 있는 '강목(綱目) 학습법'으로 강의를 진행해 한능검 최단기 합격을 가능하게 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한국사 심화교재 체험판 무료배포 ▲한능검 51회 합격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관련 내용, 베스트셀러 관련 문구는 해커스한국사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