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일산 전시장, 최신 브랜드 로고·BI 적용 새단장 오픈
푸조 일산 전시장, 최신 브랜드 로고·BI 적용 새단장 오픈
  • 지피코리아
  • 승인 2021.12.08 12: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푸조 로고와 BI가 적용된 푸조 일산 전시장 전경
새로운 푸조 로고와 BI가 적용된 푸조 일산 전시장 전경

푸조가 8일 푸조 일산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푸조 공식 딜러 ㈜보성모터스에서 새롭게 운영하는 푸조 일산 전시장은 푸조의 새로운 로고와 BI(Brand Identity)를 적용하는 등 구매 및 서비스 여건을 큰 폭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이전 대비 고급스럽고 직관적인 분위기로 변화했으며, 고객들에게 보다 품격 있는 구매 경험과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일산 전시장은 연면적 686㎡(207평), 지상 2층 규모로 차량을 최대 8대까지 전시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1대까지 수용 가능한 고객 주차장, 고객 라운지, 상담 공간 및 단독 딜리버리 존 등 방문객 및 출고 고객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완비했으며, 푸조 전시장 최초 전기차 전용 부스(EV Zone)를 운영해 편안한 전기차 시승을 돕는다.

보성모터스는 푸조 일산 서비스센터 운영도 함께 맡고 있다. 32대의 워크베이를 통해 일 평균 50대, 월 평균 1,500대의 정비가 가능하며, 일반 정비부터 판금 및 도장, 사고 수리까지 원스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푸조 일산 전시장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480(풍동)에 자리해 있으며, 푸조 일산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로 229(덕이동)에 위치해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