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新가전 3총사와 함께 1박 2일 여행을 떠나요"
LG전자 "新가전 3총사와 함께 1박 2일 여행을 떠나요"
  • 박한용
  • 승인 2021.12.13 18: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26일까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럭셔리 펜션에서 주방 신가전 3총사를  체험할 수 있는 'LG 디오스 인생주방과 함께하는 1박 2일 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델들이 LG 디오스 광파오븐,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을 체험하고 있다.

LG전자가 편리한 주방 신(新)가전 3총사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는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럭셔리 펜션인 에이엔디 클라우드의 객실에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광파오븐을 체험할 수 있는 LG 디오스 인생주방을 조성하고 'LG 디오스 인생주방과 함께하는 1박 2일 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3일 오후 2시부터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26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이 중 총 10팀에게 여행 기회가 주어진다.

선정된 고객은 최대 4인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1박 2일간 여행을 즐기면서 요리와 설거지 부담도 덜어주는 LG 주방가전의 차별화된 편리함을 만끽할 수 있다. LG전자는 객실은 물론 고객이 특별한 저녁을 준비할 수 있도록 식재료와 와인도 무료로 제공한다.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 요리와 설거지 등 가사 부담이 커지면서 LG전자 주방 신가전은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적인 집콕 가전인 `LG 디오스 광파오븐`은 ‘인공지능쿡’ 기능을 이용하면 간편식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품과 연동된 스마트폰 LG 씽큐(LG ThinQ) 앱의 카메라로 LG전자와 제휴된 가정간편식의 바코드를 찍으면 광파오븐이 자동으로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준다.

LG전자는 최근 GS리테일의 밀키트 제품인 ‘심플리쿡’에도 인공지능쿡 기능을 추가로 적용했다. 순살돼지갈비찜, 함박스테이크, 통삼겹바베큐스테이크 등 3종을 시작으로 적용 제품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풀무원식품, 동원 F&B, CJ 제일제당, 대상 청정원, 오뚜기 등 식품 브랜드의 가정간편식 약 150개 제품도 인공지능쿡으로 이용할 수 있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물을 끓여 만든 트루스팀(TrueSteam) 기능을 갖춰 위생적으로 식기를 세척할 수 있다. 대폭 강화된 세척력, 편의성을 인정받으며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의 저변을 넓히는 데 기여하고 있다.

LG전자는 부산대학교 감각과학연구실 이지현 교수팀과 함께 이 제품의 세척력이 손설거지보다 약 26% 더 뛰어남을 입증한 바 있다. 이 제품은 국내 제조사의 식기세척기 가운데 유일하게 석회질을 줄여 물얼룩을 감소시켜 주는 연수장치도 있다.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차별화된 화력,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갖췄다. 고객들은 스마트폰의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원격으로 제품의 전원을 끄고 화력을 줄일 수 있어 더욱 안전하다. 긁힘에 강한 미라듀어 상판도 장점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