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임라라와 함께 연말파티 '엔조이 VIP 시식회' 개최
KFC, 임라라와 함께 연말파티 '엔조이 VIP 시식회' 개최
  • 박한용
  • 승인 2021.12.15 08: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가 오는 16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로 활약하고 있는 개그우먼 출신 인기 유튜버 임라라와 함께 ‘엔조이 VIP 시식회’를 진행한다.

KFC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방송되는 VIP 시식회는 신메뉴를 미리 경험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행사다. 

KFC가 지난 2020년 11월, 언택트 문화의 확산에 따라 처음 랜선으로 시작한 이후, 회를 거듭할수록 특별 게스트와 함께 더욱 재미있고 알찬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정기 행사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3회째를 맞은 이번 VIP 시식회 역시 엄익수 KFC코리아 대표가 함께 참여해 임라라와의 케미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스페셜 메뉴를 미리 맛보고 의견을 나누는 방식에 VIP 참석자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더했다.

방송 중간에는 KFC의 대표 인기 사이드 메뉴를 단돈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깜짝 초특가 쿠폰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으는 시간도 갖는다.

또 이 날 KFC는 VIP 시식회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기 버거와 치킨, 사이드 메뉴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세트와 팩을 50% 절반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KFC만의 본격 고객 소통 프로그램으로써 온라인 시식회가 점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VIP 시식회는 연말에 진행하는 만큼, 참석자와 시청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파티 분위기가 예상되며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K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