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말시즌 제주 여행 안심 숙소 '광이멀스테이 풀빌라 펜션'

연말시즌 제주 여행 안심 숙소 '광이멀스테이 풀빌라 펜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12.15 09: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12월 예년보다 더 많은 눈이 올 것이라는 기상청의 예보에 따라 제주도의 설경을 즐기기 위해 겨울 제주 여행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실제로 코로나19 확산 이후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제주도를 찾는 발길이 늘고 있다. 위드 코로나 정책 시행 이후에도 연일 확진자가 늘고 있고 돌파 감염 사례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국내여행 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등 개인 안전에 대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바이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자연스럽게 리조트, 호텔 등 대규모 숙소보다는 개인 공간을 누릴 수 있는 제주풀빌라, 독채펜션 등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광이멀스테이 풀빌라 펜션’이 철저한 방역은 물론, 따뜻한 온수풀과 독립된 공간을 제공하며 제주 여행 안심 숙소로 눈길을 끌고 있다.

광이멀스테이 풀빌라 펜션은 전 객실 독채 구조로 각각 독립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마치 휴양지에 온 듯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실내 온수 수영장 및 스파, 개별정원 등의 시설을 제공한다.

제주 광이멀스테이 풀빌라 펜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맞아 겨울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광이멀스테이 풀빌라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협재 해변을 품은 독채 펜션으로, 제주 겨울 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현재 빠르게 예약이 이뤄지고 있으니 희망 일자가 있다면 서둘러 예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 광이멀스테이 풀빌라 펜션에서는 12월 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숙박 이용객에게 풀바디 세미스위트 와인을 선물로 준다.

또, 투숙 기간 바비큐 이용자 중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1일 1팀을 선정해 제주도 흑돼지와 구이용 채소를 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