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과자선물세트 ‘간식자판기’ 출시
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과자선물세트 ‘간식자판기’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1.12.16 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가 온라인 전용 과자선물세트 ‘간식자판기’에 신규 제품인 ‘간식자판기 끝판왕’, ‘캔디 로봇’, ‘무직타이거X간식자판기’ 등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간식자판기’는 작년 7월 롯데제과가 선보인 서비스로, 기존 오프라인으로만 구매 가능했던 과자선물세트에 자판기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부여하여 온라인 판매채널으로 구입 가능하다.

‘간식자판기 끝판왕’은 사무실 간식용으로 기획되어 몽쉘, 치토스 등 34개의 제품이 들어가 있다. 기존 ‘간식자판기’는 상단과 하단 2층 구조 였다면, ‘간식자판기 끝판왕’은 4층 구조로 높게 만들어 더 많은 제품으로 구성, 제품 진열이 한 눈에 들어올 수 있게 했다. ‘캔디 로봇’은 아이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만든 제품으로 청포도 캔디, 말랑카우 밀크 등 4종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 제품은 케이스를 로봇 모양으로 조립해 손잡이를 돌리면 사탕 등의 내용물이 나와, 만드는 즐거움과 함께 아이들이 간단한 조작으로도 재미있는 놀이를 할 수 있다. ‘무직타이거X간식자판기’는 2022년 호랑이 해를 맞아 MZ세대가 좋아하는 ‘무직타이거’ 브랜드의 ‘뚱랑이’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이다.

제품 안에는 빈츠, 칙촉 등 11개의 제품이 들어가 있으며, 이번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뚱랑이 스티커 굿즈도 포함되어 있다. 또 ‘무직타이거 뚱랑이’ 쿠션이 포함된 기획 제품도 제한된 수량(1,100개)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간식자판기’ 3종은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스위트몰’과 G마켓, 쿠팡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무직타이거’ 컬래버 제품은 이달 20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롯데제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