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21일 17시 CJ온스타일 라이브쇼 모바일 커머스 방송 진행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21일 17시 CJ온스타일 라이브쇼 모바일 커머스 방송 진행
  • 지피코리아
  • 승인 2021.12.18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피아노 전문 브랜드 ㈜다이나톤이 21일 17시 연말 역대급 이벤트로 CJ라이브쇼를 진행하며 방송 중 상담 신청 인증 댓글을 올리고 계약 완료를 하면 칼림바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본 방송은 모바일커머스 기반으로 진행하는 CJ라이브쇼로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아트컬렉션의 사운드와 터치감을 느낄 수 있는 방송이다.

디지털피아노 아트컬렉션 DPR5160은 그랜드피아노의 사운드와 규격을 재현한 디지털피아노이다. 다이나톤 아트컬렉션은 공간 오디오 시스템을 통하여 6멀리레이어 샘플링으로 타사의 디지털피아노에서 느낄 수 없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전면 스피커에서 나오는 그랜드피아노의 사운드는 콘서트 홀에서만 들을 수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아트컬렉션 DPR5160의 건반 또한 다이나톤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3센서 해머 건반을 탑재하였다. 취미생부터 전공자까지 연주 가능하며, 초당 1만회 스캔을 통하여 난이도 높은 연주까지 정교하게 연주가 가능한 건반이다. 

아트컬렉션은 전세계 단 하나뿐인 디자인으로 극찬 받았으며, 핀업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지털피아노 최초로 수상을 한 이력이 있다. 전 세계 유일한 디자인으로 인해 매번 방송 때 마다 매진을 이루었으며, 디자인이 기술이 된 디지털피아노로 극찬을 받고 있다.

21일 CJ라이브쇼를 통하여 전자피아노 렌탈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연말 이벤트로 칼림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 기존에 있었던 라이브쇼 중에서 가장 큰 혜택으로 9종의 사은품 제공된다. 해당 사은품은 방송 진행하는 시간에 디지털피아노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이 주어지며 방송 외에 신청은 해당되지 않는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CJ라이브쇼 방송을 통해 다이나톤 아트컬렉션 추천하며, 함께 소통하고 역대급 사은품이 제공되는 라이브쇼 방송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본 방송은 12월 21일 화요일 오후 17시 CJ온스타일 라이브쇼를 통해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