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딜락,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 온라인 강의 성료

캐딜락,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 온라인 강의 성료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12.20 09: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이 지난 17일, 온라인 강의 플랫폼을 통해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클래스에 강연자로 나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유승민 수석 소믈리에가 다양한 미국산 와인과 시음에 대한 스토리를 전했다.

캐딜락이 지난 17일 고객들의 특별한 연말을 맞아 준비한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 온라인 강의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캐딜락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준비된 ‘아메리칸 럭셔리 와인 클래스’는 참가 고객이 와인 클래스에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된 ‘클래스 키트’를 사전에 배송 받고, 온라인 강의 플랫폼에 직접 접속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와인 클래스에는 국내 최초로 국제 소믈리에 활동을 펼치며 2019년 ‘아시아 최고의 소믈리에’를 수상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유승민 수석 소믈리에가 강연자로 나서 다양한 미국산 와인과 시음에 대한 스토리를 전했다.

캐딜락 와인클래스 클래스키트

참가 고객들은 캐딜락이 준비한 ‘캐딜락 럭키 드로우(Cadillac Lucky Draw)’를 통해 캐딜락 굿즈를 포함한 다양한 추가 사은품을 받는 등 강연 중 진행된 다양한 퀴즈와 이벤트에 참여하며 행복한 연말 파티 분위기를 만끽했다. 

와인 특성상 시음을 위한 대면 이벤트가 일반적인 것과 대비해 이번 온라인 와인 클래스는 장소 이동과 인원 집합으로 인한 감염 위험 없이 비대면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었다는 점에서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자동차 업계에서 금기시하는 주류 아이템을 오히려 고객이 집에서 누릴 수 있는 안전한 연말 문화로 발상의 전환을 시도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고객 피드백을 이끌어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캐딜락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