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별화된 컨시어지·커뮤니티 적용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 성황리 계약 중

차별화된 컨시어지·커뮤니티 적용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 성황리 계약 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12.20 11: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 조감도

최근 차별화된 커뮤니티와 각종 컨시어지 서비스를 도입한 고급 주거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에 따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주거 공간 내에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커진 것이다.

이에 더해 부동산 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른 MZ세대의 ‘편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또한 고급 주거상품의 인기에 가세하고 있다. ‘편리미엄’이란 더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면, 비용을 더 지불해서라도 기꺼이 그 편리함을 쟁취하겠다는 신조어다. 

이와 같은 사회적 변화에 우수한 커뮤니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갖춘 하이엔드 주거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하이엔드 주거상품들은 고급 라운지, 실내 수영장 등 부대시설에 더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주거 전반에 걸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그결과 하이엔드 주거상품들은 분양시장 내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지난 8월 롯데건설이 서울시 강서구 마곡지구에 분양에 나선 ‘롯데캐슬 르웨스트’는 고급 커뮤니티 시설과 호텔식 서비스로 주목받으며 876실 모집에 무려 57만 5950건이 몰려 평균 657 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또 한양건설이 분양한 ‘더챔버(The Chamber)’, 현대엔지니어링이 분양한 ‘원에디션 강남’ 또한 높은 청약 경쟁률로 청약을 마친 바 있다.  

이렇듯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시설과 컨시어지를 갖춘 주거시설에 대한 수요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뛰어난 컨시어지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갖춘 고급주거상품인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이 성황리에 계약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195-1번지 일대에 한토플러스㈜와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범양건영㈜이 시공하는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1개동 지하 7층~지상 20층 오피스텔 294실 전용면적 25~79㎡로 조성된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하이엔드 주거시설을 대상으로 하는 종합주거서비스 전문 플랫폼을 통해 호텔을 능가하는 컨시어지 서비스와 리빙 서비스를 실현한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주기적으로 집을 청소해주는 룸 클리닝 서비스를 시작으로 발렛, 리무진,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조식제공, 렌탈, 장보기 서비스 등 주거 전반에 걸친 다양한 리빙 서비스도 제공해 입주민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능률적인 삶을 선사할 전망이다. 게다가 라이프케어, 비즈니스 지원, 여행/문화 예약 서비스가 가능한 전용 비서서비스도 도입한다.
단지는 초호화 커뮤니티도 자랑한다. 우선 단지 내부에는 실내 수영장, 입주민전용 고급라운지, 피트니스가 마련돼 입주민의 수준 높은 워라블 라이프를 지원하며, 워크라운지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취미실 등도 조성할 수 있어 업무와 관련된 다양한 자기 계발 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마포 뉴매드의 전 타입은 여유로운 공간 활용을 위한 복층형 설계와 일부세대는 전용테라스까지 갖추고 있으며 업무와 휴식 중에 영감을 선사하기 위한 티피·요트·카라반 등의 테마를 가진 컨셉추얼 하우스로 제작된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우수한 입지로도 주목된다. 단지는 마포구 내 다양한 기업들이 입주한 마포-공덕 업무지구 내에 조성되는 데다, 5호선 마포역과 직결돼 서울의 대표 업무지구인 여의도·광화문까지 신속한 접근이 가능한 뛰어난 직주근접성을 자랑한다.

단지는 한강이 인접한 위치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진입도 쉬워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중층 이상 호실의 경우 한강 조망이 가능하며, 한강공원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주변으로 마포를 대표하는 상업지구가 위치해 편리한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일대에 위치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