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방고시학원, 2022년 기술직공무원 기출-단원별 문제풀이반 1월 4일 개강

대방고시학원, 2022년 기술직공무원 기출-단원별 문제풀이반 1월 4일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12.20 14: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 온-오프라인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공무원 시험 학원 ‘대방고시’가 2022년 기술직공무원 대비 기출-단원별 문제풀이반을 오는 1월 4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금번 강의는 수강생들이 출제 의도와 방향을 예측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진행됐던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그리고 심화이론 강의에 이은 커리큘럼이다. 이후에는 실전 모의고사와 파이널특강까지 순차적으로 단계를 밟아 나갈 수 있다.

대방고시 측은 이번 강좌를 기반으로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수강생들에게 점수 향상과 고득점 획득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강의를 듣는 이들은 학습한 이론을 실제 문제풀이에 보다 잘 연계함으로써 문제 적응 능력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자주 틀리는 유형을 해, 취약 부분을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다. 

무엇보다 시험 출제 유형을 보다 자세하게 파악하고, 출제 빈도가 높은 영역을 중점으로 문제풀이를 이행해 나감으로써 개념 적용 방법을 습득할 수 있다. 그간 습득해 온 지식을 다시금 점검하면서 시험 실전 감각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것.

더욱이 대방고시의 이번 커리큘럼은 기술직공무원 전문 교수진 라인업과 저자 직강으로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실력 향상을 통해 합격을 이루고자 하는 수강생이라면 기출-단원별 문제풀이반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탄탄한 수강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 현재 수강 신청을 진행할 경우 최대 60% 수강료 할인을 적용하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기출 및 단원별 문제풀이반에 해당되는 직렬은 보건직공무원, 의료기술직공무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기상직공무원, 산림자원직(임업직)공무원, 환경직공무원, 식품위생직공무원 등이 있다.

한편 대방고시가 마련한 2022년 기술직공무원 대비 기출-단원별 문제풀이반 관련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