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유쾌한 새 마스코트 ‘불키’ 공개

불스원, 유쾌한 새 마스코트 ‘불키’ 공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12.21 10: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 새 마스코트 불키

불스원이 새로운 마스코트 ‘불키’를 공개했다. 

불스원의 브랜드 캐릭터 ‘불키’는 민트색 근육질 몸매에 다소 무뚝뚝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섬세하고 자상한 반전 매력의 성격을 가졌으며, 세차와 차박을 사랑하는 것은 물론 주기적으로 불스원샷을 사용해 엔진 세정까지 신경쓰는 셀프 차량 관리 전문가다. 

‘불키’의 디자인은 최근 MZ세대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 ‘모베러웍스’가 맡아 눈길을 끈다. 모베러웍스는 일하는 사람들에게 유쾌한 농담을 던지는 브랜드로, MZ세대 취향에 맞춘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불스원과 모베러웍스의 힙(Hip)하고 유쾌한 감성이 만나 탄생한 ‘불키’는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통해 운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모베러웍스 콜라보레이션 '불키 후디'
불스원샷 불키 후디 패키지

올해 4월부터 ‘리프레시 유어 엔진(Refresh your Engine)’ 캠페인을 통해 경쾌하고 재미있는 콜라보굿즈 상품을 선보이며 일상 속 재충전의 메시지를 전달해 온 바 있는 불스원샷은 ‘불키’의 탄생을 기념하여 4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아낸 고성능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플래티넘’과 불키 그래픽이 적용된 후디로 구성된 ‘불키 후디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불키 후디’는 소매와 허리의 긴 시보리를 통해 모베러웍스만의 빈티지한 무드를 더한 후드 티셔츠로, 앞면의 좌측 가슴과 뒷면 중앙에는 민트색 불키 그래픽과 함께 불스원의 ‘LOVE MY CAR’ 로고가 새겨져 매력을 더한다. 또 넉넉한 사이즈와 부드러운 기모 안감으로 겨울철 야외활동 시 편안하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불키 후디 패키지’는 21일부터 불스원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불스원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