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트스코어, 취향별 동반자 찾는 '개인 맞춤형 조인 서비스' 시작

스마트스코어, 취향별 동반자 찾는 '개인 맞춤형 조인 서비스' 시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12.21 14: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대표 정성훈)가 자사의 애플리케이션에 ‘개인 맞춤형’ 골프 조인 서비스를 추가, 새롭게 선보인다.

골프 산업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스마트스코어는 20일, 기존에 제공하던 골프장 조인 서비스를 차별화된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강화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스코어가 야심 차게 준비한 개인 맞춤형 조인 서비스는 골퍼 개개인의 선호도를 반영해 조인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지역, 나이, 그린피 검색은 물론 정숙 엄숙/초보 환영/음주 선호/내기모드/여자끼리/부부/커플 등 다양한 취향별로 조인도 가능해 한층 더 개인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개인 맞춤형 조인 서비스는 스마트스코어에서 인증된 핸디캡 정보를 확인하고 신청 가능하며, 부킹 내역을 불러와 편리하게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조인 멤버를 구한 이후 부킹을 진행하거나, 선 부킹 후 조인도 가능해 편의성 면에서 골퍼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마트스코어의 관계자는 “조인에 참여라는 골퍼의 정확한 정보 제공과 개인화된 맞춤 큐레이션을 제공해 이용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며 골퍼들이 업그레이드된 조인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골프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스코어는 차별화된 골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 포털로 조인 서비스 외에도 골프 마켓, 골프장 부킹, 투어 등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스코어의 조인 서비스 및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스코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스마트스코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