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익 인강 시원스쿨랩, '처음토익' 개정판…할인·수강기간 2배 이벤트 진행

토익 인강 시원스쿨랩, '처음토익' 개정판…할인·수강기간 2배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12.27 15: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새해를 앞두고 자기계발 및 이직, 취업 등을 신년 계획으로 삼아 영어 공부를 하고자 하는 이들의 움직임이 바쁜 모양새다.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현 추세 가운데 영어 교육 전문 기업 골드앤에스의 프리미엄 토익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베스트셀러 교재 ‘처음토익’ 개정판 출간을 기념해 강의 패키지 5만원 할인 및 수강기간 2배를 연장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원스쿨랩의 ‘처음토익’ 교재는 온라인 교보문고(21년 3월 15일 기준)를 기준으로 ‘수험영어’ 서적에서 통합 일간 베스트(Best)를 차지한 바 있는 토익 베스트셀러 교재다. 2022년 토익 최신 경향을 반영해 개정된 교재로, 처음 토익을 공부하는 이들을 위해 LC, RC, VOCA, 기초문법을 한 권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교재는 총 15일 커리큘럼으로 토익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부담 없이 접근해 공부를 시작할 수 있다. 교재 개정과 함께 강의도 함께 리뉴얼을 진행, 책과 마찬가지로 LC와 RC를 함께 학습할 수 있다. 

이를 활용한 인터넷 강의인 ‘처음토익 패키지’는 10강좌로 구성된 550+ 목표반, 11강좌로 구성된 700+ 목표반으로 총 2가지 강의가 마련됐다. 강의는 LC의 경우 토익과 오픽, 토익스피킹 만점 경력이 있는 토익 여신 최서아 강사가 직접 진행한다. RC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기초영문법’ 저자이자 ‘시원스쿨 처음토익’ 스타 강사로 알려진 알려진 켈리 강사가 진행을 맡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수강 신청 시 해당 패키지 강의 5만원 할인 또는 수강기간 2배 연장의 혜택 중 택일할 수 있다. 수강 기간 연장을 선택할 경우, 기존 200일에서 2배 증가한 400일의 기간 동안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강사의 1:1 카톡 스터디를 통해 밀착 관리도 받을 수 있다. 

강의를 신청하는 모든 이들에게는 베스트셀러 교재를 포함한 레벨 맞춤 교재 2권, 보카 스터디 단어장, 오답노트, 토스/오픽 기초강의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출석 이벤트 없이 토익 응시 후 목표 점수 달성 성적표를 제출하면 응시료를 전액 환불해준다. 환급 미신청 시 수강기간 100일을 추가로 연장해 추가적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겨울방학과 새해를 맞이해 토익 공부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토익 초보들에게 맞춤으로 제작된 교재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강의인 만큼, 체계적으로 공부해 원하는 점수를 단기간에 달성할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