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고시, 2022년 '보건연구사 시험 대비 단기합격반' 제공
대방고시, 2022년 '보건연구사 시험 대비 단기합격반' 제공
  • 지피코리아
  • 승인 2021.12.30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직렬의 온-오프라인 강의를 제공 중인 기술직 공무원 전문학원 ‘대방고시’는 2022년 ‘보건연구사 단기합격반’을 제공하고 있다.

학원 측은 자체적인 전략과 노하우를 담은 단기합격반 강의를 통해 2022년 보건연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 가능성을 높일 계획이다. 전문 연구직 공무원 직렬인 만큼 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할 방침이다.

2022년 보건연구사 단기합격반은 ‘핵심이론+문제풀이’로 시험일까지 남은 기간 동안 핵심 내용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수강료 부담은 줄이고, 시험에 나오는 내용만 담아 적중률을 높였으며 다양한 그림과 예시, 참고 자료로 이뤄진 전문 교재를 통해 방대한 양의 보건연구사 학습 내용 중 핵심만 담았다. 

또한 분야별 출제위원급 전문 교수 라인업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보건학과 역학, 예방의학 안진아 교수와 더불어 환경보건 하재남 교수, 식품화학 전문 장미 교수가 탄탄한 강의로 보건연구사 시험 준비를 돕는다.

특히 보건연구사 시험 핵심 과목인 ‘역학’ 강의는 기술직 공무원 학원 사상 처음으로 대방고시가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강의를 담당한 안진아 교수는 역학 전문 교수로 각 대학교 강의에 출강하는 등 검증된 강의력을 갖추고 있다.

이번 강의에서는 최신 개정된 내용이 반영된 역학 최신 자료가 무료 제공되며, 최신 촬영 기술로 FHD 고화질 영상과 학습 집중력을 높이고, 판서 시간을 줄이는 프레젠테이션 강의가 진행된다. 

2022년 보건연구사 단기합격반의 수강 기간은 보건학 90일, 역학 60일, 환경보건학 60일, 식품화학이론 90일, 식품화학 심화 30일이다. 모바일 2대 또는 PC 2대로 수강이 가능하고, 수강 기간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필기 합격 시 온라인 면접특강이 제공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