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폴스타코리아, 스타필드 하남에 '스페이스 경기' 오픈

폴스타코리아, 스타필드 하남에 '스페이스 경기' 오픈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1.12.30 14: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스타 코리아 스페이스 경기 외관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가 30일 국내 최대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스페이스 경기’를 열었다고 밝혔다.

스페이스 경기는 315.2㎡ 규모의 전시공간과 284.9㎡ 규모의 지하1층 핸드오버 박스(Handover box)로 구성했다. 폴스타의 100% 온라인 구매 프로세스와 연계한 전시공간으로, 천천히 브랜드와 모델을 살펴볼 수 있다.

스페이스 경기는 315.2㎡ 규모 전시공간과 284.9㎡ 지하1층 핸드오버 박스로 구성됐다. 폴스타 100% 온라인 구매 프로세스와 연계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전시공간으로, 미니멀리즘한 환경 속에서 고객들은 마치 갤러리에서 작품을 감상하듯 자신만의 속도에 따라 브랜드와 차량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폴스타 스페셜리스트(Polestar Specialist)’도 배치한다. 차량 설명부터 온라인 주문 방법, 시승 신청 등 모든 서비스를 돕는다.

폴스타 코리아는 스페이스 경기에 콘셉트카 ‘프리셉트’를 약 3주간 전시한다. ‘프리셉트’는 폴스타의 세 가지 핵심 가치인 순수(Pure), 진보(Progressive), 성능(Performance)을 기반으로 폴스타의 미래 디자인 방향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100% 순수 전기차 ‘폴스타 2’도 베일에 싸인 형태로 전시된다. 오는 1월 18일 공식 출시일정에 맞춰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함종성 폴스타 코리아 대표는 “데스티네이션 서울을 시작으로 스페이스 경기가 성공적으로 열었으며, 내년 1월 부산 센텀시티에 ‘스페이스 부산’, 1분기 내 ‘데스티네이션 제주’ 등 고객 접점을 꾸준히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폴스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