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도야짬뽕, 거화산업과 업무협약…자동웍 도입으로 조리 편의성 높여

도야짬뽕, 거화산업과 업무협약…자동웍 도입으로 조리 편의성 높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12.31 09: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야푸드의 중식 전문 브랜드 ‘도야짬뽕’이 중식렌즈 기업 ‘거화산업’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자동웍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도야짬뽕의 주방에 도입되는 거화산업의 자동웍은 전문 주방장이 없어도 조리를 할 수 있으며, 본래의 짬뽕 맛을 그대로 구현해 맛의 차이가 없도록 하며 효율적인 주방 운영을 가능하도록 돕는다. 

기존의 중식당에서는 하루에도 몇 번씩 주방장에 웍을 손으로 움직이며 조리를 해야 한다는 한계점이 있었다. 부상 위험도 있으며 조리에 걸리는 시간 등 애로사항이 있는데, 이와 같은 어려움을 해소함으로써 편리한 조리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거화산업의 자동웍은 간편한 설치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주방에 설치를 할 수 있으며, 웍을 직접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회전날이 작동해 재료들이 잘 섞일 수 있게 도와 열을 균일하게 전달한다. 또한 저소음, 무진동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자동웍 회전날의 속도나 방향 조절도 가능하고, 타이머 기능도 탑재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원터치 방식으로 상단에 고정을 해 사용할 수 있고, 고정을 하고 난 이후에는 수동 조리도 가능하여 적절한 타이밍에 재료를 넣고 섞어 조리를 할 수 있다. 자동웍을 작동시키면서 직화버너를 함께 사용할 경우 재료의 불맛을 더해 정통 중식의 맛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도야푸드 관계자는 “거화산업과 업무 협약을 맺음으로써 자동웍을 도입하게 돼 주방 운영의 효율성과 매장의 높은 회전율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점주들과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하고, 맛 좋은 음식을 선보임으로써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